계묘년을 기념하는 뷰티 아이템 5

김가람

검은 토끼의 해 맞이해 출시된 토끼 뷰티템과 함께, 새해도 토끼처럼 활기차게!

1. Chantecaille 바이오 리프팅 세럼 플러스 -이어 오브 더 래빗 고급스러운 레드 패키지에 금빛 토끼 일러스트를 새긴 새해 리미티드 에디션. 자연 유래 성분이 탄력을 선사하고 안색을 밝히며, 이전보다 20ml 더 큰 용량으로 선보인다. 50ml, 542천원.

2. Hourglass 언락드 새틴 크림 립스틱(로어) 토끼 심벌의 골드 패키지로 동물과 환경을 보호하는 아워글래스의 모토를 나타냈다. 입술을 매끄럽게 감싸는 새틴 텍스처와 강렬한 레드 컬러의 조합이 돋보인다. 4g, 가격 미정.

3. Tamburins 퍼퓸 쉘 엑스(버가샌달) & 버니 캔들 청량한 베르가못과 라임 향의 크림 타입 퍼퓸을 구매하면 카모마일과 이끼가 오묘하게 조화된 향의 버니 캔들을 함께 증정한다. 오브제로 사용해도 좋을 만큼 디자인이 앙증맞다. 6.5g, 465백원.

4. Shiseido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III 리미티드 에디션 새해의 새로운 도약을 응원하며, 페이퍼 아티스트 첸 펜완의 뛰어오르는 토끼를 담은 에디션. 혈행 개선을 돕는 영양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 본연의 빛과 탄력을 되살린다. 75ml, 175천원대.

5. Sulwhasoo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 설화수의 베스트셀러가 풍요를 상징하는 토끼 한 쌍의 민화를 품고 재탄생했다. 독자적인 한방 성분이 피부 균형을 바로잡고 생기를 선사한다. 90ml, 14만원.

SNS에서 난리 난 화제의 뷰티템 5가지

뷰티 브랜드마다 가장 많이 팔린 아이템은?

뷰티 에디터
김가람
포토그래퍼
정요셉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