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Korea 2022 9월호 맨 커버 손석구(SON SUKKU)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W Korea 2022년 9월호 맨 커버 (손석구)

2022-08-16T10:16:52+00:002022.08.16|FASHION, w맨|

W Korea 2022년 9월호 맨 커버 손석구(SON SUKKU)

최근 공개된 #W게스후 게시물을 뜨겁게 달군 주인공, <더블유> 9월호 ‘맨’ 커버를 장식한 배우 손석구를 소개합니다. 올해 그는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영화 <범죄도시2>로 그 누구보다 맹활약했죠. 손석구만이 보여줄 수 있는 풍부한 감성과 매력, 9월호에서 확인하세요.

9월 초, 서울은 예술의 도시로 찬란히 변신합니다. 전 세계 아트 신을 쥐락펴락하는 국제적 아트 페어 ‘프리즈 서울’이 한국에 처음 상륙하기 때문이죠. 현대미술과 서울이라는 쿨한 만남, 9월의 <더블유>는 이 결정적 순간을 지면 가득 생생히 담아 전합니다. 총 20여 개국, 약 110개 갤러리. 동시대 미술계의 최전선에 선 수많은 갤러리 중 <더블유>는 8개의 갤러리를 엄정히 선택해 밀도 있는 프리뷰를 전합니다. 가고시안, 국제갤러리, 글래드스톤, 쾨닉, 페로탕, 하우저&워스, 휘슬, VSF까지! 한국에 지점이 없는 메가 갤러리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물론, 페어 전 베일에 감싸여 있는 출품작을 큰 판형에서 미리 만나볼 기회이니 주목하시길.

한편 이달 <더블유>가 더욱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다. ‘우먼 ‘이 동시에나아가 총 4종으로 발매되기 때문이죠. ‘우먼’ 커버는 세계적 모델 배윤영이 장식했고, ‘’ 커버는 올해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영화 <범죄도시2>로 뜨겁게 부상한 배우 손석구가 장식했습니다이들과 함께한 감도 높은 화보도 기대해주세요마침내 가을의 시작, <더블유>가 전하는 예술적 순간들이 이제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