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캐리해! 캐리어 속 여행용 뷰티 키트 4

김가람

본격 휴가철, 여행용 뷰티 키트로 똑똑하게 여행 짐 싸자.

Primera 프리메라 & 헬리녹스 리미티드 에디션 여행지에서 야외 액티비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 들고 다니며 수시로 뿌리기 좋은 미스트와 야외 활동의 필수품인 선블록 등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 할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에디션이다. 헬리녹스의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한 휴대용 패키지 ‘필드 뷰티 캐리어’도 함께 제공되는데, 내부에 거울과 파티션이 있어 액티비티 장소에 챙겨 가기 제격이다. 16만7천원.

Nonfiction 미니 트래블 세트 한 손에 쏙 들어오는 50ml 용량의 보디와 헤어용 트래블 키트. 보디 워시와 로션은 상탈크림, 젠틀나잇, 가이악플라워 중 원하는 향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깔끔한 로즈 페일 향의 샴푸와 컨디셔너까지. 계속된 여행으로 지친 몸을 논픽션의 기분 좋은 향으로 회복하자. 3만7천원.

Marvis 트래블 키트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기 몰이 중인 마비스도 트래블 키트를 출시했다. 25ml 용량의 마비스 치약 2종, 소프트 칫솔 1개, 스테인리스 컵과 레더 홀더로 구성된 키트는 여행지에서도 꼼꼼한 덴탈 케어를 도와줄 것. 취향에 맞게 치약 맛 선택이 가능하고, 페이퍼 소재의 파우치 백은 방수 기능을 갖추어 활용도가 높다. 4만5천원.

Aesop 이솝 & 릭 오웬스 트래블 키트 트래블 키트만의 독특한 구성품인 스토익 오 드 뚜왈렛과 세라믹 비즈는 릭 오웬스의 정체성을 담고 있다. 급진적인 릭 오웬스의 디자인을 표현한 스파이시한 향의 오 드 뚜왈렛을 세라믹 비즈에 떨어뜨린 후, 이를 팔찌처럼 착용하거나 여행 가방 안에 두면 향과 사람 사이의 관계를 더욱 친밀하게 해주는 ‘안심 부적’이 될 것. 릭 오웬스가 애용하는 헤어 제품과 묵직하고 편안한 향의 보디 제품들도 함께 구성된다. 21만원.

에디터
김가람
사진
각 사 제공. @hyunah_a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