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서 쇼츠 스타일링 모음.zip

노경언

여자들이 입어서 더 멋진 마성의 아이템

팬데믹이 점차 앤데믹에 접어들면서 홈웨어로 즐겨 입었던 라운지 아이템이 바깥세상으로 빼꼼히 발을 내딛기 시작했다. 그중 대표적인 아이템은 단연 박서 쇼츠. 로라이즈 트렌드와 함께 로고 브리프 레이어드가 덩달아 인기를 얻으며 쇼핑 1순위 아이템으로 등극한 복서 쇼츠의 다양한 스타일링 노하우.

  1. 환상의 콤비: 테일러드 재킷

@pernilleteisbaek

@lisa.olssons

@camillecharriere

@camillecharriere

@linhniller

스타일링의 가장 큰 재미는 뭐니 뭐니 해도 의외의 조합으로 생각지도 못한 아웃핏을 도출하는 것! 헐렁한 복서 쇼츠는 생김새와 쓰임새부터 홈웨어로부터 탄생했지만 큼직한 사이즈의 테일러드 재킷만 더해줘도 금세 쿨한 데일리룩이 완성된다. 올여름 메가트렌드 중 하나인 화이트 탱크톱과도 완벽한 궁합을 이루니 단순하면서도 베이식한 아이템과의 매칭만으로 간단하게 복서 쇼츠 드레스업에 도전해 볼 것.

  1. 셋업이 가장 쉬웠어요

@mija_mija

@_mayu__s

@marigiudicelli

@thatgirlbeverly

다양한 복서 쇼츠 스타일링 중 가장 눈에 많이 띄는 셋업 공식. 셔츠를 아우터처럼 활용하거나 밑단을 짧게 댕강 잘라 크롭 셔츠로 입는 등 입는 방법 또한 다양하다. 셔츠 한 쪽 밑단만 쇼츠 안에 슬쩍 넣어 언밸런스하게 스타일링하는 것도 좋은 방법. 셔츠 안에 티셔츠나 브라톱 등 이너를 더하면 좀 더 웨어러블 한 옷차림을 즐길 수 있다.

  1. 내 맘대로 믹스 매치

@pernilleteisbaek

@hoskelsa

@hoskelsa

@isthisfate

@mfass

복서 쇼츠를 데님이나 레더 등 평소 늘 즐겨 입는 형태의 하의로 생각하면 좀 더 쉽고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키치한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나 크롭 카디건을 매치하는 것처럼 마음 가는 대로, 자꾸만 손이 가는 아이템을 더해보는 식. 어떤 아이템을 더하느냐에 따라 아웃도어 룩이 될 수도, 데이트 룩이 되기도 하는 무궁무진한 매력의 복서 쇼츠. 시도해 보고 싶지만 쉽게 용기가 나지 않는다면 엘사 호스크처럼 데님 팬츠 위로 브리프 라인만 살짝 드러내는 것부터 시작해도 좋다.

내 마음 속으로 HOOK! 들어온 복서 쇼츠

레깅스 비켜! 이제 요가 팬츠의 시대

카고팬츠 입는 언니들

프리랜스 에디터
노경언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