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6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생각을 실천에 옮기도록 도와줄 고무적인 기운이 가득한 한 주네요. 새로운 직장에 지원해보고 싶다면 월요일에 시도해보세요. 화요일은 말을 행동으로 옮겨 당신이 얼마나 야심찬 인물인지를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날이에요. 가정에서 높아져 있던 긴장감도 완화될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차분한 마음과 현실적인 것을 고려하는 태도를 가지게 될 것 같아요. 월요일은 금전운이 좋은 날입니다. 화요일에는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게 될 수 있고, 이날 밤에 데이트를 계획 중이라면 아주 멋진 저녁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화요일, 더 많은 일이나 돈을 얻게 될 수 있답니다. 강렬한 저녁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같은 날인 화요일 밤에 약속을 잡는 것이 좋겠어요. 아름답고 로맨틱한 미래를 그려볼 수 있을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일요일은 부모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은 날로, 당일 여행을 다녀오는 걸 추천해요. 월요일, 친구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요. 다만 그 아이디어는 실현될 때 돈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오래된 친구와 사랑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겠군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일요일은 사랑하는 사람과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화요일, 기억에 남을 만한 멋진 추억을 만들게 될지도 몰라요. 금전운이 좋고, 직장에서 명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간은 친구들 덕분에 행운을 누리게 될 수도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기쁘고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일요일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요.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좋은 생각이 있다면 월요일에 상사에게 이야기를 꺼내 보고요.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다 당장 실천에 옮기고 싶을 정도로 훌륭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얻게 될 수 있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평소의 삶에서 벗어나고 싶었던 마음을 현실로 옮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일요일에는 가족과 일상을 공유하고 현실적인 문제들을 정리해보세요. 화요일, 파트너와 자원을 합치기로 결정할 수 있는데, 어쩌면 결혼을 하거나 함께 부동산을 사기로 합의할 수도 있어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여행과 사랑 사이에 연결고리가 존재하는군요. 호감 가는 상대를 찾는 중이라면 여행이나 휴가가 로맨스의 열쇠가 되어 줄지도 몰라요. 일요일은 특히 즐겁고, 웃음이 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아끼는 사람들과의 관계를 통해 위로를 받게 될 것 같네요. 월요일에는 기발하고 훌륭한 계획이 탄생할 수 있습니다. 화요일에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면 마법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사업 제휴나 상속이 이뤄질 수 있고, 파트너와의 정서적 유대가 깊어질 수도 있답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어떤 일을 해야 한다는 의무감이 의외로 당신에게 활기차고 즐거운 기분을 줄 수도 있어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좋은 기운을 얻게 될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매혹적인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답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가깝고 소중한 사람들을 기쁘게 하는 일에 관심이 모아질 것 같아요. 일요일에는 아버지와 호화로운 저녁 식사를 계획하는 걸 추천해요. 화요일에는 가족과 집을 정리하는 시간을 보내며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고요. 충분한 휴식과 웃음이 가득한 한 주가 될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사랑의 기운이 느껴지네요. 가구를 사거나 새로운 부동산을 둘러볼 생각이라면 월요일이 가장 좋습니다. 화요일에 친구들과 함께한다면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수요일, 당신의 삶에 화려하고 멋진 순간이 찾아올지도 몰라요.

2022년 6월 별자리 운세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