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Korea 2022년 5월호 커버 NCT 도영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W Korea 2022년 5월호 커버 (NCT 도영)

2022-04-15T17:17:25+00:002022.04.15|FASHION|

W Korea 2022년 5월호 커버 NCT 도영 (NCT Do Young)

그제 더블유 인스타그램(@wkorea)에 업로드된 ‘W게스후’ 게시물을 뜨겁게 달군 주인공! 바로 5월 <더블유>의 커버를 장식한 NCT 도영입니다. 지난해 5월 친형 공명과 함께 화보에 등장한 것에 이어 9월 NCT 127로서 디지털 화보를 함께하고 올해 다시 <더블유>와 세 번째로, 나아가 단독 커버로 조우했습니다. 이번 화보를 위해 애시 블론드 컬러의 헤어로 깜짝 변신을 시도했으니 머지않아 도영과 함께한 감각적 화보는 물론, 진솔한 인터뷰까지 주목하시길!
Be My Friends! 천진한 우정, 온전한 즐거움, 한껏 충만한 우리들의 오월. 이달 <더블유>는 곁에 선 이의 손을 잡고 어딘가로 떠나고 싶어지는 계절의 설렘으로 가득합니다. 하나보다 둘, 나보다 우리일 때 즐거움은 배가되니까요. 그리하여 눈부신 오월의 태양을 찾아 <더블유>의 가족과 친구들이 곳곳을 누볐습니다. 해변을 찾은 어느 대가족을 담아낸 화보는 때 이른 바캉스를 떠나게 재촉하고, 청춘 그 자체일 한림예고 학생들과 함께한 화보는 지난 학창 시절을 떠올리게 하죠.
또한 뮤지션 박재범은 자신의 댄스 크루 ‘MVP’와 함께 <더블유>의 카메라 앞에 섰습니다. 사랑의 기운으로 가득한 계절답게, 아름다운 커플들도 이달 함께합니다. 새로운 드라마로 찾아오는 여진구와 문가영, 지창욱과 최성은이 그 주인공. 지금 음원 차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아이브’의 세 멤버 가을, 레이, 리즈와 나눈 핑크빛 하루도 만나보시길. 한편 한국어와 한국 문화로 세계와 소통하는 세종학당재단과 배우 이민호가 이달 화보로 인연을 맺었습니다. 따스한 울림을 주는 매혹적인 찰나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트와이스 미나, 이도현, 이연희, 김민하의 화보까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이달 <더블유>가 특별한 또 하나의 이유, 글로벌 K팝 팬들을 설레게 하는 NCT 도영과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모델 신현지&클로이가 커버를 동시에 장식합니다. 총 5종으로 발행되는 5월호, 지금 곧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