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2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사회생활이 중심에 자리하는 한 주네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목요일, 수입과 관련된 문제에서는 당신의 감을 따라 움직이는 것이 좋겠어요. 싱글이라면 마음을 설레게 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지도 몰라요. 눈깜짝할 새 시간이 지나가 버리기 전에 내년 계획을 미리 고민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일을 하며 활력을 더해보는 건 어떨까요. 고위 인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 같아요. 수요일, 집과 가족과 관련된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목요일에는 마치 기념일인 것만 같은 즐거운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금요일부터 다음 달까지 인맥을 쌓는 데 집중하고 무역 박람회 및 컨퍼런스에 참석하거나 전문 협회 가입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여행, 교육 또는 친척과 관련된 흥미로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게 자리하는 한 주로, 놀랄 만한 이야기를 접하게 될 수도 있고요. 목요일, VIP와 움직이는 것이 당신에게 이득이 될지 잘 따져보는 게 좋겠어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수요일에 재정과 관련된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것 같아요. 교육이나 해외 시장 출시와 관련된 발표는 목요일로 고려해보세요. 금요일에는 여행이나 교육 문제에 있던 어려움이 해소될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관계와 파트너십에 초점이 모아지는 한 주네요. 이번 주는 대인 관계의 중요성을 더욱 느끼게 될 것 같아요. 목요일, 회사 경영에 생긴 변화가 수입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답니다. 금요일, 공동 수입과 지출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좋겠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애정이 가득 피어나는 일주일이네요. 당신의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싱글이라면 수요일에 특별한 사람을 만날 수도 있어요. 자신의 습관과 일상을 되돌아보는 것도 좋겠어요. 금요일에는 당신의 마음이 관계에 더욱 집중될 것 같네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는 친구들은 물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으로 채워질 것 같아요. 즐겁고 놀라운 시간들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동료들과 관계를 돈독히 하고 싶다면 목요일에 모임을 가져 보세요. 금요일, 자신의 습관과 관련된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즐거운 소식이 가득할 것 같네요. 커리어와 당신의 대중적 이미지, 재정과 관련된 멋진 소식을 기대해보세요. 당신의 헌신과 결심을 따라 길이 펼쳐질 거예요. 목요일,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낭만적인 저녁 외출을 계획해보고, 싱글이라면 사교 활동에 참여하는 걸 추천해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문제 해결을 위해 색다른 방법으로 접근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업무 때문에 다른 나라로 이주하고 싶은 생각이 있다면 주 중반에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어요. 주 후반으로 갈수록 가족과 함께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것 같네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 금전적인 문제가 중요하게 자리할 것 같아요. 당신이 지불해야 할 수임료와 관련된 놀라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목요일은 사교 활동을 하기에 좋은 날이에요. 퇴근 후 모임에 초대받았다면, 참석해 새로운 인맥을 만들어 보세요. 금요일에는 친척들이 관심의 대상으로 떠오를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마음을 열고 정직하게 소통하는 태도는 파트너 또는 중요한 인물들과의 관계를 돈독하게 다져줄 거예요. 당신의 생각과 필요를 적극적으로 말하는 일주일이 될 것 같네요. 파트너와 같은 목표 및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거고요. 목요일, 부동산과 관련된 추가 수입이 생길 수 있어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이번 주는 운이 정말 좋네요! 수요일, 일과 건강과 관련된 아주 멋진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답니다. 한 가지 주의할 사항이 있다면, 말을 하는 것보다 듣는 일을 우선시해야 한다는 걸 잊지 마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