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일로 매우 분주한 일주일이 되겠지만, 그만한 보상이 찾아올 수 있으니 기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보세요. 월요일에는 커리어에 대한 포부가 가장 커지는 날입니다. 직장에서 도움을 요청하면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화요일에는 여행이 지연되거나 혼란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어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거창한 아이디어가 넘쳐나는 한 주군요. 비행기나 휴가 일정 예약은 주초에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요일은 일이 더디게 흘러가면서 실망스러운 기분을 느낄 수도 있지만, 예술, 음악, 디자인 종사자라면 오히려 행운의 시간이 되어 줄 수도 있답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주초에 수입을 높일 기회가 찾아올 수 있으니 월요일에는 지금의 직업을 향한 직감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겠어요. 공상을 하면 더 실용적이고 좋은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도 있답니다. 화요일에는 관계에서 성가신 문제가 생길 수 있고, 데이트 일정을 다시 잡아야 할지도 몰라요. 금요일,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기보다 혼자만의 시간을 누리는 게 더 나을 것 같아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로맨스의 기운이 가득하군요. 데이트를 하거나 해외 친구에게 전화를 걸고 싶다면 월요일에 하는 것이 가장 좋겠어요. 계약서 서명을 해야 하거나 합의 절차를 진행해야 한다면 금요일은 피하세요. 중요한 부분을 놓치거나 의미를 잘못 해석해서 일이 지연될 수 있어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는 실질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데 전념하는 것이 좋을 것 같군요. 화요일은 힘든 날이 될 수 있지만, 주어진 결과에 만족하는 것이 마음이 편할 거예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당신의 예감이 딱 들어맞을 거예요. 직접 묻기보다는 그 사람의 모습을 지켜봐 주는 것이 좋겠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이번 주는 사랑과 관련된 일로 놀라게 될지도 몰라요. 관계가 돈독해질 수도 있고, 당신의 삶을 밝게 빛내 줄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도 있어요. 화요일은 예측할 수 없는 날이 될 것 같네요. 집을 수리할 계획이었다면 평소보다 부주의할 수 있으니 신경을 쓰는 것이 좋겠어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당신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완벽한 일주일이에요. 다른 사람의 아이디어에 동조하기 보다 자신의 창조적인 생각을 활용하는 편이 좋을지도 몰라요. 월요일에는 집 정리가 순조롭게 잘 되고, 특히 요리나 베이킹, 친구들을 위한 저녁 식사를 준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는 일은 쉽지 않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을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애정 생활에 몇 가지 장애물이 있을 수도 있지만, 긍정적인 기분으로 한 주를 마무리할 수 있을 거예요. 화요일에는 파트너와 의견이 잘 맞지 않아 매우 격한 감정을 느낄 수 있어요. 주 후반에는 옛 연인들에게 유대감을 느끼는 일이 생길 수도 있고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이번 주는 감정을 말로 전달하는 데 어려움을 느낄 수 있지만 당신만의 창의력으로 생각을 잘 표현할 수 있을 거예요. 월요일, 집을 예쁘게 꾸미거나 장식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금요일에는 커뮤니케이션이 잘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니 논쟁은 피하도록 노력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의 재능이 빛을 발하는 한 주가 될 것 같아요. 월요일에는 상상력이 더욱 풍부해진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화요일, 즐겁지 않은 일을 하거나 협조적이지 않은 까다로운 사람을 상대해야 할 수도 있어요. 금요일에는 큰 돈을 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여러 가지가 지연된 상황이지만, 긴장을 풀고 한숨 돌릴 수 있는 시간을 얻게 되었다고 생각해보는 건 어떨까요. 월요일은 가능하다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어요. 화요일에는 독창적인 에너지가 풍성해지기 때문에 혼자 작업을 하는 것이 더 나을 것 같고요. 목표를 재고하는 동안 계획해두었던 일들은 보류 상태에 들어갈 것 같네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자신감과 표현력이 충만해지는 한 주군요. 월요일에는 당신의 예술 철학이나 창작물을 대중에게 공개하고자 하는 영감을 받게 될지도 몰라요. 금요일, 향수를 느끼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거예요. 옛날 영화를 보면서 과거의 정취를 만끽해보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