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플레이, 내달 온라인 콘서트 연다

박한빛누리

12월 4일 토요일 밤 11시 30분부터

콜드플레이(Coldplay)를 다시 만날 수 있다. 2017년 내한 공연 이후 4년 만이다. 쿠팡플레이가 멤버십 가입 고객들을 위해 단독 온라인 콘서트를 연다.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는 쿠팡플레이가 기획 및 주최하는 첫 번째 뮤직 콘서트로 내달 4일 밤 11시 30분부터 쿠팡플레이를 통해 생중계한다.

콜드플레이는 1997년 영국 런던에서 결성된 얼터너티브 록밴드로 윌 챔피언, 크리스 마틴, 조니 버클랜드, 가이 베리먼이 멤버다.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동시에 받는 몇 안 되는 밴드로 브릿 어워드 영국 밴드 부분 역대 최다 수상자이기도 하다. 2000년 이후 밴드들 중 압도적인 판매고와 가장 높은 스트리밍 수치를 기록하며 수상 실적 역시 독보적이다. 브릿 어워드 26회 노미네이트과 9회 수상, 그래미 어워드 32회 노미네이트와 7회 수상 기록을 가지고 있다.

최근 발매한 앨범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Music of the Spheres)’에 수록된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는 BTS와의 협업곡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당시 리더 크리스 마틴이 BTS와의 작업을 위해 직접 한국을 방문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쿠팡플레이는 특별 이벤트로 팬들과 콜드플레이 간의 온라인 팬미팅도 준비 중이다. 팬미팅 참가자를 선정하기 위한 사전 응모 이벤트는 쿠팡플레이 앱과 웹 사이트, SNS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프리랜스 에디터
박한빛누리
사진
gettyimageskorea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