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 9월호 류준열X비오템 옴므 화보 | 더블유 코리아 (W Korea)

Mr. Perfect [류준열]

2021-09-01T13:02:52+00:002021.09.01|BEAUTY, w맨, 화보|

배우, 사진가, 모델, 환경운동가…. 다방면으로 능통한 류준열을 일컫는 수식어다.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의 활기찬 에너지를 품은 채 한층 말간 얼굴로 나타난 류준열을 포착했다. 

Beauty Note 

번들거림 없이 적당한 윤기가 흐르는 피부에서 ‘잘생김’이 묻어난다. 류준열의 맑고 깨끗한 피부는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를 피부 전체에 가볍게 도포해 완성했다. Biotherm Homme 제품.

Beauty Note 

류준열이 손에 쥐고 있는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는 활발하게 활동해온 그의 피부를 꾸준히 지켜주었다. 생기 넘치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이자 화보 촬영 전날 늦게까지 드라마 촬영을 했음에도 지친 기색이 없는 이유는 비오템 옴므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포스 수프림 덕분이다. Biotherm Homme 제품. 

1.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 50ml 9만원대, 100ml 12만1천원대.
2. 포스 수프림 주름 개선 세럼 50ml 10만7천원대. 모두 Biotherm Homme 제품.

탄탄하고 날렵한 피부 

비오템 옴므의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는 눈가, 입가 등 신경 쓰이는 부위의 주름을 개선하고 뭉툭한 턱선을 끌어올려 힘없이 축 처진 남성 피부를 탄탄하고 견고하게 가꿔준다.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만드는 블루 알개 추출물, 탄력과 주름을 개선하는 프록실린TM,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라이프 플랑크톤TM의 바이오 사이언스가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기 때문이다. 또한 안티에이징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산뜻한 젤 제형으로 피부에 지저분한 기름기를 남기지 않는 것도, 기분을 리프레시해주는 시더우드 향도 장점이다. 

간편하게 관리하는 비오템 옴므 포스 수프림 STEP 2 

보다 빠르고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원한다면 모이스춰라이저와 세럼을 함께 사용해볼 것. 비오템 옴므 최초의 토털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럼인 ‘포스 수프림 주름 개선 세럼’은 주름 개선, 탄력 증진, 피붓결 개선, 보습 효과는 기본이고 칙칙한 피부를 톤업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등 다양한 기능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아침저녁으로 얼굴과 목에 피붓결을 따라 ‘포스 수프림 주름 개선 세럼’을 얇게 도포한 다음,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를 덧바르는 것이 순서. 

Beauty Note 

삶은 달걀처럼 매끈한 피부로 정평 난 류준열의 피붓결은 흑백사진에서도 빛을 발한다. ‘포스 수프림 주름 개선 세럼’을 얼굴에 충분히 흡수시키고, ‘포스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를 얼굴 전체에 한 번 더 도포해 수분과 활력을 충전했다. 모두 Biotherm Homme 제품. 

 

의상은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