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토털 인테리어 쇼룸은 어떤 모습일까?
논현동에 새로운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스토어가 오픈했다. 건축가 배대용의 설계로 지하 2층, 지상 6층의 규모로 지어진 이곳. 럭셔리 부엌과 욕실, 건자재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 갤러리’에서는 16개의 수입 브랜드를 선보이며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인테리어 및 디자인 전문가 컨설팅팀이 상주하여 고객의 니즈와 감성에 맞는 공간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이탈리아 가구 몰테니(Molteni & C)와 다다(Dada)를 필두로 세계적인 조명 브랜드인 폰타나 아르테Fontana Arte(조명), 쉬람Schramm(침대, 매트리스), 제시Gessi, 듀라빗Duravit(욕실), 사코Sahco(패브릭), 그리고 케탈Kettal(아웃도어) 등 총 16개의 브랜드 제품의 디스플레이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가구 스타일링부터 집 전체의 리모델링까지 최고급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하나의 큰 집’이란 콘셉트에 특히 주목할 필요가 있다. 2층의 ‘리얼 하우스’는 80평형대 펜트하우스 공간을 실제 주거공간으로 재현했으며 옥상 루프탑에 위치한 ‘글래스 하우스’는 투명한 유리로 지어 채광이 잘 들고 별장 느낌으로 연출했다. 이 곳은 복합 문화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막연하게 꿈꾸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을 실현해놓은 넥서스에서 나만의 공간을 구체화시켜보는 건 어떨까?
- 디지털 에디터
- 양정윤
- 사진
- Courtesy of Nex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