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와 선미의 백스테이지를 엿보면, 당신이 꿈꾸는 메이크업이 보인다!
디올 뷰티가 선보인 비장의 메이크업 컬렉션 ‘디올 백스테이지’는 론칭 전부터 디올 매니아는 물론 메이크업 러버들과 코덕들 사이에서 핫이슈로 엄청난 관심을 모았다. 론칭 날짜를 디데이로 디올 뷰티 매장으로 출시 날짜 문의와 함께 기다리는 이들이 수두룩했으니 말이다. 물론 에디터도 그중 한 명이었다. 결과는 ‘디올 is 뭔들’이라는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대만족!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전문가 같은 페이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잇 아이템으로, 가히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라인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등장할 만했다. ‘백스테이지’ 라인에 반한 건 비단 매니아들 뿐만은 아니었다. 로열패밀리에 합류한 배우 매건 마클도 그중 한 명. 영국 해리 왕자와 세기의 결혼식을 올린 그녀는 자신의 웨딩 메이크업을 위해 NEW 디올 백스테이지 라인을 선택해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 집중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드러냈다. 또 2019 디올 크루즈 쇼에서 첫 공개된 후 지난 6월 23일 진행된 2019 디올 옴므 서머 런웨이 그루밍, 7월 2일에 열린 2018-2019 FW 디올 오뜨 꾸뛰르 컬렉션에서도 NEW 디올 백스테이지 라인은 쉴 새 없이 활약을 펼치며 허슬하는 중!
‘전문가 못지않은 메이크업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다’는 매혹적인 슬로건을 걸고 등장한 NEW 디올 백스테이지 라인은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인 피터 필립스와 디올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군단의 오랜 경험을 베이스로 탄생했다. 20여 년간 백스테이지에서 쌓아온 이들의 특급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것. 초보자도 쉽고 간단하게 프로 같은 메이크업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섬세한 셰이드와 컬러, 포뮬러에 각별히 신경 썼다. 어떠한 피부 톤에도 완벽하게 스며드는 파운데이션은 그 스펙트럼을 40여 컬러(국내에는 21종 출시)로 넓혀 완벽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피부에 닿는 텍스처의 고급스러움은 절로 감탄이 나오는 수준! 투명한 케이스에 담겨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신선한 디자인의 립 팔레트와 아이 팔레트에는 각각 아홉 가지 컬러가 담겨있다. 피터 필립스의 표현을 빌리자면, 이 팔레트로 구현 못할 메이크업은 없다. 여기에 고도의 메이크업 전략가인 피터가 선택한 네 가지 컬러의 컨투어링 팔레트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까지 더한다면, 당신의 메이크업은 순식간에 드라마틱하게 변신할 것이다.
모두가 탐낼만한 매력으로 소유욕을 불태우는 이 메이크업 컬렉션이 트렌드에 민감한 핫한 셀럽들의 레이더망에 포착된 건 당연지사. 누구보다 뷰티 뉴스에 발 빠른 세계적인 톱 모델 벨라 하디드와 가수 선미가 NEW 디올 백스테이지를 겟 하였다. 디올 뷰티의 나이트-아웃 파티에 참석하기 전, 자신만의 백스테이지에서 가장 시크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시작하는 그녀들. 비밀스러운 그녀들의 백스테이지에선 어떤 일이 벌어질까?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이 돋보이는 두 셀럽의 만남과 그들의 뷰티 시크릿이 펼쳐지는 디지털 뷰티 필름을 전격 공개한다.
오늘 밤, 벨라와 선미는 디올 뷰티가 초대한 특별한 나이트-아웃 파티에 참석할 예정. 플래시 세례를 터트리는 프레스 군단과 환호하는 수많은 팬들에 둘러 쌓여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될 그녀들! 취재 열기가 뜨거운 파티장으로 향하기 전 두 셀럽이 선택한 비장의 뷰티 웨폰은 바로 디올 백스테이지다. 개인적인 백스테이지에서 그녀들의 뷰티 토크와 메이크업 노하우가 펼쳐진다. 그 첫 번째 스텝은 페이스 & 바디 파운데이션으로 무결점의 피부 연출을 완료하는 것.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와 컨투어 팔레트로 입체적인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 벨라와 아이-립 팔레트로 고혹적인 눈매와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강조한 선미. 각자의 스타일로 세련된 시티걸의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그 비결은? 빠르고 쉽지만, 빈틈없는 전문가 수준의 퍼펙트 메이크업을 실현해주는 디올 백스테이지 덕분! 즐겁고 흥분된 모습으로 파티로 향하는 벨라와 선미의 그 어느 때보다 매력적인 뷰티 룩을 만나보자.
DIOR BACKSTAGE!
벨라와 선미가 애정하는 디올 백스테이지 파운데이션은 자체발광하는 완벽한 피부 표현의 끝판왕이다. 약 40여가지 컬러(*한국 21 컬러 출시)의 다양한 셰이드로 어떠한 피부 톤에도 맞춤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덧바를수록 커버력이 좋아진다는 사실.
BELLA’S PICK
SUNMI’S PICK
가장 이상적인 컬러들로만 채워진 유니버셜 아이-립 팔레트도 벨라와 선미의 최애 뷰티템이다. 피터 필립스가 엄선한 뉴트럴 컬러들은 피부톤에 관계없이 스타일리시한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이 강점. 유니크한 ‘빌더블(Buildable) 컬러와 포뮬러’가 덧바를수록 강력해지는 발색을 책임져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당신의 화장대에 NEW 디올 백스테이지 컬렉션이 있다면, 두려움 없이 프로페셔널하게 브러시를 들어보자. 퍼펙트 메이크업의 조건이 더 이상 제품의 가짓수나 현란한 스킬이 아님을 알 수 있을 것이다. NEW 디올 백스테이지와 함께라면 누구나 벨라와 선미만큼 완벽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단 말씀. 누구나 피터 필립스처럼 말이다.
문의 – 디올 뷰티 T.080-342-9500(www.dior.com)
- 컨트리뷰팅 에디터
- 김선영
- 자료 제공
- 디올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