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을 결정짓는 눈가와 입가의 부메랑 존을 팽팽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도시의 각종 공해로 지쳐있는 피부를 탄탄하게 끌어올려 줄 헤라의 뉴 안티에이징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아이크림’에 주목하자.
도시 여성이라면 피해갈 수 없는 각종 공해로부터의 피부 자극. 특히 배기가스, 소음, 진동과 같은 ‘감각 공해’는 강력한 자외선 만큼이나 피부에 큰 자극과 스트레스를 줘 피부 속 에너지는 물론 탄력까지 저하시키는 주범으로 자리잡고 있다.
*부메랑 존 : 눈 앞머리부터 팔자 주름 부위를 말하며 도시여성의 피부에 노화가 시작될 때, 가장 먼저 탄력이 꺼지기 쉬운 부위
더욱 극심해지는 감각 공해로부터 여성들의 피부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 헤라에서 특별한 뉴 안티에이징 아이템을 선보였다. 동안을 결정짓는 눈가와 입가를 일컫는 부메랑 존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아이크림’이 바로 그것. 특히 이 제품은 용기가 주사기 형태로 제작되어 국소 주름 부위 케어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
헤라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아이크림에는 ‘스킨-필 파워™’ 라는 특별한 독자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떨어진 탄력, 건조, 칙칙해진 피부의 노화징후를 케어하고 강력한 피부 에너지를 공급해 주름을 완화시켜준다. 벨벳 같은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닿자마자 빠르게 흡수되며 꾸준히 사용하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
눈가, 팔자주름이 푹 꺼져 보이고 칙칙해 보인다면 주저 말고 ‘에이지 어웨이 바이탈라이징 아이크림’을 경험해볼 것. 텍스처가 당신의 부메랑 존에 닿는 순간 피부에 밀도 있는 탄력이 생기고 환한 생기까지 부여해 줄 테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