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 줄 아는 요즘 남자들이 입고 꾸미고 맛보고 즐기는, 그들만의 흥미로운 공간을 찾아서.
유니페어(Unipair)
구두를 사려면 이곳에 가야 한다. 매끈하게 빠진 세련된 디자인부터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남자들이 원하는 모든 구두가 이곳에 있다. 한국 남성들에게 구두의 제법을 비롯해 구두의 가치와 문화에 대해 전파하고 있다. 구입, 관리, 애프터에 이르기까지 구두에 관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곳이다.
알란스(Alan’s)
남성복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은 들어봤을 클래식 스타일 아이콘 남훈 대표의 알란 컴퍼니에서 전개하는 남성 편집숍이다. 고가의 상품들만으로 구성된 일반 남성 편집숍과는 달리 합리적인 금액의 자체 생산품과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다양하게 소개한다. 고객을 위한 바가 준비되어 있어 커피나 위스키 등을 마시며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수트서플라이(Suitsupply)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마주하는 다소 생소한 광경에 놀랄 것이다. 1층 매장 입구 앞에 전문 재단사들이 옷을 다루는 특별한 공간이 있다.제 품을 구매한 고객의 체형에 맞게 수선 및 맞춤을 즉석에서 제공하는 시스템을 구비한 것. 슈트뿐 아니라 캐주얼 의류, 이브닝 웨어, 프라이빗 룸을 갖춘 남자를 위한 완벽한 공간이다.
우영미 맨메이드(Wooyoungmi Manmade)
2층은 카페, 3층부터 4층까지는 디자이너 우영미의 컬렉션, 5층에선 솔리드 옴므를 만날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거대한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오르면 탁 트인 공간에 전시 공간이자 카페가 나타난다. 한 층 더 위로 올라가면 클래식한 갤러리 같은 곳에서 우영미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다.
- 에디터
- 정환욱
- 포토그래퍼
- JOE YOUNG S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