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킹의 기술 (vol.1)

W

함께 여행을 갔을 때 서로 트렁크를 어떻게 꾸려왔는지 슬쩍 구경하는 일은 의외의 재미를 준다. 그래서 트렁크 꾸리기는 여행 준비의 하이라이트이자 중요한 의식과도 같으며, 이 안에서 뷰티 스타일 또한 나뉜다. 공항 검색대 위에서 펼쳐진 파우치 공개 쇼에서 확인해보시길.

모노그램 패턴의 토일렛 파우치와 트레이 옆 플리츠 소재 트라이앵글 워리어 백은 루이 비통, 렌즈 케이스는 프라다 제품.

모노그램 패턴의 토일렛 파우치와 트레이 옆 플리츠 소재 트라이앵글 워리어 백은 루이 비통, 렌즈 케이스는 프라다 제품.

<진짜 휴가는 보디 케어에서부터>

꿀맛 같은 휴가를 다녀왔는데, 얼굴이고 몸이고 상태가 말이 아닌 경우가 사실 많다. 여행지에서의 여유를 이용해 바빠서 평소 못했던 보디 케어에도 신경 쓰자.

1 Biotherm 오일 앤 토닉 더블 액션 드라이 오일 오일과 미스트
두 가지 텍스처가 실크 가운을 걸친 듯 피부를 가볍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100ml, 52천원.

2 Santa Maria Novella 바뇨쉬우마 멘타
상쾌한 민트 향의 보디워시 겸 버블 배스로 진정과 살균, 근육 이완에 효과가 좋다. 250ml, 78천원.

3 Bliss 하이드 앤 글로우
다리에 뿌리고 1분간 말리면 허여멀겋고 탄력 없는 다리에 각선미가 생기는 스타킹 틴트. 113g, 53천원.

4 L’Occitane 본느 메르 배쓰 큐브
작은 큐브형 입욕제로 피부를 유연하게 바꿔주고 피로를 덜어준다. 족욕에도 좋다. 18g, 3천원.

5 Jo Malone London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샤워 오일
끈적임이 전혀 없고 물에 닿으면 유화되는 오일로 보디 클렌저와 트리트먼트 기능을 동시에 한다. 250ml, 68천원.

6 Atelier Cologne 베르가모트 솔레이 모이스처라이징 보디로션
칼리브리아 베르가모트의 상쾌함을 담은 보디로션. 촉촉하고 번들거리지 않는다. 265ml, 84천원.

7 Lush 로즈잼
터키의 전통 장미 잼 레시피를 토대로 만들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입욕제. 100g, 112백원.

8 Fresh 슈가 레몬 배스 큐브
각질 제거와 진정 효과가 뛰어나 네일이나 페디큐어 전에 사용하면 유용하다. 몇 개만 덜어 가져가면 간편하다. 180g, 57천원.

9 Aveda 스트레스 픽스 소킹 솔트
욕조에 2스푼 정도 넣고 입욕하면 스파에 와 있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16oz, 55천원.

10 Diptyque 도손 샤워 오일
샤워를 자주하게 되는 휴양지에서 필요한 제품. 보디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도손 향수의 싱그러운 향을 남긴다. 200ml, 가격 미정.

상큼한 그린 컬러 가죽 파우치는 스마이슨 제품.

상큼한 그린 컬러 가죽 파우치는 스마이슨 제품.

<아무리 피곤해도 기본은 지킨다>

갖가지 마스크 팩과 진정 효과 있는 크림, SOS 아이템, 얼굴 부기를 빼주는 마사저, 클렌징 디바이스 등 흔들리지 않는 피부 컨디션을 위해 파우치 안에 꼭 담는 뷰티 아이템은 바로 이것들이다.

1 Avene 수딩 마스크
온천수 케어를 받은 듯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발휘하는 시트 마스크. 19m×5, 36천원.

2 Lancome 에너지 드 비 항산화 마스크
슈퍼 푸드 성분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75ml, 73천원.

3 Darphin 아이디얼 리소스 퍼펙팅 스무딩 세럼
뜨거운 날씨로 인해 칙칙해지고 모공이 늘어난 피부를 케어해준다. 30ml, 13만원.

4 Kelapa Organics 페이스 오일
호주 ACO 인증을 받은 코코넛 오일로 만들어 어디든 발라도 좋다. 30ml, 79천원.

5 Yves Saint Laurent YShape 리프팅 마사저
Y존을 위한 마사저. 수시로 사용하면 부기와 라인을 잡을 수 있다. 108천원.

6 Bobbi Brown 스킨 너리쉬 페이스 마스크
코럴 그라스와 함초, 트레할로스 등의 성분이 피부 갈증을 해소해주는 3중 보습 마스크. 75ml, 67천원.

7 Clinique 안티-블레미쉬 솔루션 크리니컬 클리어링 젤
트러블 케어와 각질 제거, 피지 조절, 항자극 기능을 발휘하는 4in1 젤. 15ml, 32천원.

8 Glamglow 유쓰머드™ 팅글엑스폴리에이트 트리트먼트
10분이면 할리우드 스타처럼 섹시한 광채가 흐르는 피부로 변신할 수 있는 머드 마스크. 50g, 79천원.

9 Benefit 더 포어페셔널 인스턴트 와이프아웃 마스크
모공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올려놓으면 10분 안에 모공 고민 해결. 3ml×8, 48천원.

10 Clarisonic 미아 핏
손보다 7배 더 깨끗한 클렌징을 할 수 있는 핸디 사이즈 클렌징 디바이스. 29만원.

아일릿 패턴의 마이크로 미니 백은 프라다 제품.

아일릿 패턴의 마이크로 미니 백은 프라다 제품.

<어디서든 변신하는 재미>

여행지에서 매일 같은 메이크업은 노! 한 가지라도 포인트를 줄 메이크업 아이템이 있어야 마음이 놓인다면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한 메이크업 파우치를 빼놓지 말자.

1 Giorgio Armani 아르마니 프리마 모닝 글로우 밤
파운데이션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이고 수분감을 지속시켜준다. 50ml, 105천원.

2 Dior 디올 어딕트 립스틱(685 오버사이즈)
한국 여성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3가지 K-셰이드로 구성된 촉촉한 립스틱. 5.5ml, 41천원.

3 MAC 풀 래쉬 컬러 
속눈썹 형태에 잘 맞는 커브라 편하게 컬링할 수 있다. 25천원.

4 Laneige 립 카드
지갑 속에 쏙 들어가는 초간편 립스틱. 반으로 접은 다음 입술로 물면 끝. 0.05g, 15백원.

5 Nars 벨벳 매트 스킨 틴트
손으로 펴 바르기만 하면 내 피부 같은 벨벳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50ml, 63천원.

6 Lancome 그랑디오즈 라이너
전문가의 비밀이 담긴 35° 각도를 반영한 롱-웨어 아이라이너. 1.4ml, 42천원.

7 Yves Saint Laurent 뚜쉬 에끌라 블러 퍼펙터
밤 타입 파우더로 유분기를 잡아주고 요철을 커버한다. 9.5g, 72천원.

8 Hera 아이 글로스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갈라지거나 쌍꺼풀에 끼지 않는다. 5.5ml, 32천원.

9 Benefit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섬세하고 또렷한 눈썹을 그릴 수 있는 펜슬. 0.08g, 34천원.

10 MAC 스튜디오 네일 락커 (투 쇼트 스커트)
톨루엔과 포름알데히드, 프탈산 디부틸을 함유하지 않았다. 10ml, 18천원.

11 Make Up Forever 아쿠아 XL
물에 번지거나 지워질 염려 없는 강력한 롱 래스팅 아이라이너. 1.2g, 29천원.

패킹 배너1

에디터
금다미
포토그래퍼
엄삼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