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0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이번 주에는 너무 자신만만하게 행동하고 당신의 행동이 가져올 영향을 생각하지도 않고 섣불리 결정을 내리는 위험에 빠질 수 있어요. 그렇게 나온 결과를 나중에 뒤처리 하면서 고생을 하게 될 거예요. 커리어와 관련된 중요한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하고 충분한 시간을 갖고 고민하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창의적인 작업이 결과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겠어요. 블로그에 글을 쓰고,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고, 기타나 악기를 연주하는 일에 매진하세요. 그리고 아이들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다가오는 주말에는 밖에서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투자금 모금 행사나 은행 대출을 신청하는 걸 고려중이라면, 최소한 일주일에서 한달 정도는 더 기다리는게 좋겠어요. 당분간은 돈 문제에 행운이 따르지 않을 것 같아요. 대신 이번 주에는 당신에게 남은 옵션을 잘 생각하고 전략적으로 계획을 세워보세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당신의 커리어에 걸림돌이 생기고 일의 진행이 매우 느려질 것 같아요. 금요일에는 아마 다른 동료들과 상의하면서 힘의 균형을 맞추고 당신이 원하는 만큼의 의견을 내기 어려워질 수도 있어요. 회사 내의 인간 관계 속에서 사람들의 역할과 기대치를 다시 조정할 필요가 있겠네요. 회사에서 받은 인간 관계의 스트레스는 퇴근 후 친구와 시간을 보내면서 풀 수 있을 거예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이번 주는 아마 금전적으로 긍정적인 신호와 함께 지나갈 것 같네요. 커리어에도 운이 따를 것 같아요. 새로운 과제나 프로젝트에서 당신의 기여를 인정받고 연봉 인상을 받을 수도 있어요. 이직을 준비했다면 당신에게 아주 딱 맞는 회사와 사람이 당신을 알아보고 채용 담당자에게 당신을 우호적으로 얘기해 줄 것 같네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자존감을 되찾고 스스로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고 느끼게 될 거예요. 일을 할 때에는 보통은 나서지 않고 뒤에서 묵묵히 일하는 걸 선호하지만 이번 주에는 당신의 노력이 긍정적으로 주목을 받게 될 거예요. 토요일에는 가까운 곳으로 캠핑이나 여행을 가면 좋겠네요. 그리고 새로운 취미나 운동을 배우면서 즐거움을 찾으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애인이나 절친과 같이 살고 있다면 긴장과 다툼을 겪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분위기가 오래 갈지 금방 사라질 지는 알 수 없어요. 꼭 작은 말싸움이 큰 감정 다툼으로 커질 지는 확신할 수 없어요. 만약 당신이 실망감을 느낀 당사자라면, 이제 스스로를 건강하게 바라보는 연습을 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상대방이 원인을 제공하고 화를 먼저 냈다면, 당분간 떨어지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중요한 소식을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 같네요. 어쩌면 처음에는 그 소식을 듣고 혼자만 간직하려고 생각했을 수도 있지만, 주변 사람들과 환경이 당신이 그 얘기를 밖으로 꺼내게 만들지 몰라요. 당신도 그 일이 어떤 대화로 이어질 지는 알 수 없으니까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정신을 바짝 차리고 집중해야 합니다. 당신을 둘러싸고 여러 문제가 얽힐 수 있어요. 다행히 당신이 직접적, 개인적으로 관련된 문제는 아닙니다. 토요일에는 당신이 그토록 바라던 커리어의 기회가 옵니다. 흥분을 감추기 어려울 거예요. 어쩌면 최근에 한 인터뷰에서 좋은 오퍼를 받을 수도 있겠어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는 되도록 사람들 앞에 나서지 않는게 좋겠어요. 괜히 싸움만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말 한마디로 사람들이 불붙기 시작할 거예요. 요즘 좌절하고 실망을 느끼고 있다면 잠시 내려놓고 릴랙스 하세요. 번아웃 될 수도 있으니 그 전에 당신의 건강과 멘탈을 케어해야 합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집과 가족 환경이 최근에 꽤 큰 변화를 겪었거나 앞두고 있는 것 같네요. 장기적인 움직임인 것 같아요. 이번 주에는 금전적으로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아요. 기분 좋은 서프라이즈가 있을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가까운 사람들과 일대일 인간 관계가 더 깊어질 거예요. 연인과의 관계와 비즈니스 동업자들과의 관계도 발전이 있을 거예요. 사랑을 찾고 있는 솔로라면, 의외로 어플이나 SNS를 통한 데이트에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도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