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9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커리어에 강한 모멘텀과 긍정적인 전망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엄격한 자기 관리와 힘이 필요할 거예요. 당신이 원하는 이상적인 회사에 가기 위해서 매우 큰 노력이 필요할 거예요. 그리고 당신의 이력서나 인터뷰로 면접관을 사로 잡아야 합니다. 이미 일을 하고 있다면 이번 주에 승진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아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주에는 가족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집과 가족이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될 겁니다. 예상하지 못한 에너지를 얻게 될 거예요. 이제부터 같이 살게 될 사람은 아마 매우 활동적인 사람일 것 같으니 충분한 공간을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창의적인 일을 하거나 휴가를 보낼 때 다양한 아이디어가 샘솟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목요일에는 당신의 집에 새로운 장이 열릴겁니다. 집과 관련된 대출이 필요하다면 이번 주에 신청하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친척들로부터도 좋은 소식이 있을 것 같네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당신의 인간관계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덕분에 발전할 것 같아요. 이제는 장기적인 관계가 될 거예요. 한 사람과의 오랜 연애, 그리고 오랜 믿음으로 이뤄진 동업자 관계나 우정이 당신에게 큰 힘이 될 겁니다. 그리고 SNS나 블로그, 팟캐스트, 유튜브 같은 채널을 통해 영감을 얻고 당신의 아이디어를 공유할 방법을 얻게 될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그동안의 소비 습관에서 벗어나 건강한 지출 관리를 시작하세요. 매달 들어오는 월급을 잘 관리하고, 좋은 투자처를 찾아서 돈을 굴리는 방법을 배우게 될 거예요. 그리고 더 나은 조건의 직장이나 다른 분야로 옮길 기회가 있을지도 몰라요. 자기계발을 통해 더 많은 기회를 얻으세요. 꾸준히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합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당신의 개성을 뽐낼 때가 왔습니다. 당신이 다음달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가 무엇인지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목표를 정한 다음에 일을 시작하세요. 그리고 당신이 가장 잘하는 일 중 하나는 바로 계획을 세우는 능력입니다. 목표를 글로 써보고 그 목표를 위해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이 무엇인지까지 생각하세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돈을 모을 캠페인을 기획하고 있었다면 몇 주 정도만 더 좋은 기회를 위해 기다리세요. 생각지도 못한 일이 생길 거예요. 아마 두 번 정도 다른 사람들에게 놀라운 이벤트가 생길 것 같아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목요일에 새로운 친구를 사귀거나 동아리나 커뮤니티에서 새로운 회원을 받을 것 같네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비슷한 취미와 관심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게 될 겁니다. 오히려 더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같은 취미와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고 얘기해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아주 전망 좋은 기회가 당신의 커리어에 생깁니다. 지금 다니는 회사에서 아주 수익성이 좋은 프로젝트를 맡게 될 수도 있고, 더 좋은 직장으로 옮기게 될 수도 있어요. 취직을 준비중이라면 당신이 원하던 회사에서 인터뷰 기회를 얻어 면접에서 큰 인상을 남기게 될 거예요. 주의해야 할 것은 깔끔한 옷차림을 꼭 유지하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의 리더십을 증명하고 보여줄 수 있는 상황이 있으면, 아마 당신에게 딱 맞는 일일 겁니다. 반대로 책임감 없는 사람과 일을 할 때는 매우 불편할 수도 있겠어요. 그리고 당신이 학생이라면, 이번 주에는 교수님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해야 할 거예요. 반대로 교수나 선생님이라면 카리스마와 전문성을 보여주세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이번 주에는 장기적인 투자나 저축 계획을 생각해보세요. 크라우드 펀딩, 개인 투자자, 아니면 에이전시를 통해 돈을 끌어와야 합니다. 목요일에 특히 예산 관리에 신경도 써야 합니다. 그리고 가족과 집이 당신을 즉흥적인 사랑으로 이끌어 줄 거예요. 가족들을 위해 서로 이해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넣어주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당신의 인간 관계에 새로운 국면이 시작될 거예요. 이미 연애를 잘 하고 있다면 이제 한 단계 더 발전하는게 어떨까요. 사랑하는 사람을 가족들과 친구들에게 소개시켜주고 환영을 받으세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지도 모르겠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