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COCO CRUSH

W PROMOTION

클래식하면서 한층 더 슬림해진 코코 크러쉬

자유롭게 레이어링하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다양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끊임없이 아름다움을 재창조하고 절제된 우아함 속 과감함을 표현할 수 있다. 이 모든 걸 가능하게 하는 샤넬 코코 크러쉬. 그리고 2020년 3월, 더욱 섬세하면서 고급스럽게 레이어링 할 수 있도록 코코 크러쉬가 한층 더 새롭게 슬림 해졌다.

샤넬의 상징인 퀼팅 패턴과 함께 기존의 제품보다 슬림한 바디가 특징인 코코 크러쉬 미니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베이지 골드,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의 기본 디자인과 18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가 들어간 디자인까지 다채롭다.

퀼팅 모티브의 18K 베이지 골드에 18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코코 크러쉬 다이아몬드 링. 샤넬 화인 주얼리(Chanel Fine Jewelry)

퀼팅 모티브의 18K 베이지 골드 코코 크러쉬링. 샤넬 화인 주얼리(Chanel Fine Jewelry)

퀼팅 모티브의 18K 화이트 골드 코코 크러쉬 링. 샤넬 화인 주얼리(Chanel Fine Jewelry)

퀼팅 모티브의 18K 옐로우 골드 코코 크러쉬 링. 샤넬 화인 주얼리(Chanel Fine Jewelry)

퀼팅 모티브의 18K 화이트 골드에 18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코코 크러쉬 다이아몬드 링. 샤넬 화인 주얼리(Chanel Fine Jewelry)

퀼팅 모티브의 18K 옐로우 골드에 18개의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코코 크러쉬 다이아몬드 링. 샤넬 화인 주얼리(Chanel Fine Jewelry)

샤넬만의 스타일리시한 퀼트 패턴을 바탕으로 탄생한 코코 크러쉬는 심플함 사이로 과감한 시도와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샤넬 화인 주얼리의 대표적인 컬렉션이다. 2015년 5월 공식 론칭을 시작으로 페미닌 한 무드의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링과 커프스브레이슬릿을 선보였으며, 샤넬 고유 컬러인 베이지골드,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링, 퀄트 패턴이 돋보이는 팬던트로 포인트를 준 네크리스도 라인업에 추가하였다. 링, 이어링, 브레이슬릿과 네크리스의 4 가지 카테고리가 완성되어 다양한 아이템으로 특별한 사랑을 받고 있다.

코코 크러쉬 화이트&옐로우 골드 다이아몬드 링.

코코 크러쉬 베이지 골드 이어링.

코코 크러쉬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링.

코코 크러쉬 화이트 골드 스몰링.

코코 크러쉬 베이지 골드 네크리스.

코코 크러쉬 베이지 골드,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이어링.

코코 크러쉬 화이트/옐로우 골드, 다이아몬드 이어링.

코코 크러쉬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브레이슬릿.

코코 크러쉬 골드 스몰 링.

코코 크러쉬 오픈뱅글, 옐로우 골드 브레이슬릿.

코코 크러쉬 베이지 골드, 다이아몬드 브레이슬릿.

코코 크러쉬 옐로우 골드 라지 링.

코코 크러쉬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라지 링.

부드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무드의 샤넬 화인 주얼리를 차별화시키는 근본적 가치인 모던함과 정교한 세련미를 과감하게 표현하는 코코 크러쉬. 가브리엘 샤넬에 의하면 “일을 얌전하게 처리할 때마다 운이 안 따랐다.”(“Every Time I’ve Done Something Reasonable, It’s Brought Me Bad Luck.”) 고. 아름다움은 발견하기에 따라 어디에나 있다. 더 적극적이고 과감하게 표현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행운이 따를 것이다. 코코 크러쉬 링을 모든 손가락에 끼우거나, 한쪽 손목에 여러 개의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링 하는 등 자신만의 자유로운 스타일링으로 빛나는 존재감과 함께 말이다.

‘코코 크러쉬’를 가까운 샤넬 부티크에서 직접 만나보자. 무한하게 다양하며, 훨씬 더 자유롭게.

샤넬 코코 크러쉬를 더 자세히 만나보고 싶다면? [clik]

에디터
이예지
사진
Courtesy Of CHANE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