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가면 좋을 것 같은 시기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여행을 떠나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세요. 연애 중이 아니라도 괜찮아요. 외국에서 길을 걷다 우연히 당신의 이상형을 만나게 될 것만 같네요. 그리고 평소의 당신과 달리 왠지 모르게 말을 걸고 연락처를 물어볼 수 있는 용기를 얻을 겁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인간 관계에 대해서 곰곰이 생각할 시간을 가질 때입니다. 특히, 가족이나 친구, 연인이 당신의 목표를 지지해주는 사람인지, 당신의 개인 시간을 존중하는지에 대해서 고민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주 화요일에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사람들을 위해 기부를 고민해보는 게 어떨까요. 특별히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을 거예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이번 주에는 사랑의 행운이 찾아옵니다. 특히, 최근에 당신 곁에 있는 사람을 잘 살펴보세요. 회사 동료나 절친이 당신의 연인이 될 수도 있어요. 화요일에는 당신의 커리어에 새로운 챕터가 시작될 것 같군요. 다음 단계로 올라가 이전보다 당신의 능력과 창의성을 보여줄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CANCER 06.22 – 07.22

게자리│ 하는 일마다 잘 풀리는 한 주가 되겠네요. 일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고, 가족들과의 시간도 행복하게 보내고 거기다 당신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긍정적인 시기가 될 겁니다. 그리고 어쩌면 사내 연애에 휩쓸리게 될 수도 있을 것 같군요. 월요일에 친한 직장 동료라고만 생각 했던 분에게 갑작스러운 고백을 받을 지도 몰라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이번 주는 마음껏 즐기세요.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도 실컷 즐기고 시간이 없어서 또는 너무 비싸서 가지 못했던 레스토랑에서 먹고 싶었던 음식도 맛 보세요. 혹시 가족이 있고 아이가 있다면 아이들과 함께 할 미술 프로그램이나 놀이 체험을 계획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번 주 화요일에 하게 된다면 무조건 아이들이 좋아할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당신의 나쁜 습관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동안 고치고 싶었지만 고치기 어려웠던 습관들을 이번 주에는 버릴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가족들과 강한 유대감과 안정감, 그리고 공감을 얻을 것 같아요. 특히, 화요일 저녁에 가족들과 식사도 같이하고 연말을 맞아서 집안을 새롭게 꾸미면서 속 깊은 얘기를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중요한 연락이나 이메일을 보내야 되지만 적절한 때를 기다리고 있다면 이번 주 초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이번 주에는 금전적인 어려움이 당신을 힘들게 할 겁니다. 그럴 때일수록 혼자 이겨내려고 끙끙대기 보다는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특히 이번 주 금요일에는 뜻밖의 사람에게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앞으로 나아갈 때입니다. 더이상 당신을 숨기지 마세요. 이번 주에는 당신도 예측하지 못할 에너지가 마음 속에서 솟아날 거예요. 사랑하는 연인이나 당신에게 중요한 사람에게 큰 자유를 허락해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 그렇게 되면 그 사람이 당신에게서 떠나갈까 걱정하지 마세요. 오히려 지금보다 더 안전하고 오래가는 건강한 관계가 될 겁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화요일에는 당신만의 독창성이 당신을 돋보이게 해줄 겁니다. 당신이 그 동안 끊임없이 해온 노력에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금전적인 보상이 될 수도 있고 사람으로 보상 받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지금 하는 일의 끝에서 당신의 이상형을 만나 사랑에 빠질 수도 있겠어요. 그러니 새로운 사람을 대할 때 개방적인 마인드로 다가가면 좋을 것 같아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당신이 속한 지역 커뮤니티나 동아리, 모임에서 당신이 적극적으로 나서길 바라는 분위기가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 어떤 일이 펼쳐질 지는 모르지만 어떤 도전이 와도 물러서지 않고 이겨낼 용기와 힘을 얻게 될 겁니다. 불의를 넘어가지 않고 따지거나 힘든 이웃을 돕기 위해 자원 봉사를 나가는 등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이번 주에는 당신의 일과 커리어가 집과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데 큰 방해가 되겠네요. 연말이 다가올 수록 점점 더 바빠지기만 하고 사랑하는 사람이 섭섭해 하고 당신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그 중간에서 균형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도 찾아올 거예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 당신의 창작 욕구를 글로 표현하면 좋을 것 같아요. 새롭게 잡지에 당신의 아이디어를 써서 내보는 건 어떨까요. 아니면 당신만의 짧은 시집을 만들어 보는 것도 당신을 표현하는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그러면 동시에 당신의 본업에도 다시 열정이 생기고 당신의 삶에 에너지를 채워 넣을 수 있을 겁니다.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