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월 넷째 주의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어떤 마음을 갖고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상관없이, 그동안의 노력이 이번주 수요일에 결실을 맺을 거예요. 지금의 의지와 능력이면 충분히 해낼 수 있을 겁니다. 금요일에는 적극적으로 회사에서 본인의 위치를 올리기 위해 어필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스스로의 감을 믿고 끝까지 밀고 나가길 바라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이번 주에는 강한 의지와 결단력을 갖고 일을 할 수 있겠네요. 평소 인생에서 꼭 이루고자 했던 것을 이룰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가끔은 급한 성미 때문에 과욕을 부릴 위험도 있어요. 목표를 이루면서도 과하지 않은 적당한 선의 에너지 조절이 필요한 때인 것 같네요. 금요일에는 일을 하다가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도 있겠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친구가 놀랄만한 소식을 전해주겠네요. 특히, 돈 문제와 관련해서 지금까지 상상도 못했던 뉴스를 듣게 될거예요. 또한, 지금의 커리어에 빛이 들어오기 시작할 것 같아요. 수요일엔 일에 더 집중하게 되는 계기가 생기고 새로운 에너지를 맞이하게 될 거예요.

leo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아마도 이번 주엔 친구들과의 모임이 많아지겠네요. 멀리 여행을 가거나 도전적인 취미활동을 새로 하게 될 것 같아요. 꼭 주말이 아니더라도 친구들과 여행을 떠나기에 아주 좋은 기회가 찾아올 거예요. 게다가 여행 중에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겠네요. 금요일엔 회사에서 갑자기 문제가 생길 것 같네요. 그렇지만 당신의 직감이 그 일을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아마 이번 달부터 커리어의 야망을 갖고 성공을 위해 도전적인 노력했을 것 같네요. 앞으로도 이러한 동기부여는 아주 강한 영향을 미칠 것 같아요. 더 큰 성공이 일을 계속 하게 만드는 가장 큰 원동력이 될 거예요. 수요일에 지금 갖고 있는 대부분의 능력과 자원, 그리고 노력이 더해져 큰 성과를 거둘 수 있게됩니다.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이번 주 수요일, 사랑의 결실을 볼 것 같네요. 연인을 만들기 위해 갔던 여행이나 동호회에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겁니다. 그러니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쿠킹 클래스 같은 취미 활동에 새로 등록하는 건 어떨까요. 호기심과 흥미를 자극하는 일 덕분에 사랑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libra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2011년부터 함께해온 파트너십을 돌아봐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사랑과 비즈니스 모두 지금의 관계가 적절한지 생각할 필요가 있겠네요. 금요일에는 평소에 없던 에너지를 느낄 수 있겠어요. 그리고 가족들에게서 장기적인 인간관계에 대한 조언을 들을 수 있을 겁니다.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이번 달 중순부터 아끼는 사람들과 관계를 지속하는데 강한 에너지와 추진력을 얻고 있는 것 같아요. 사랑하는 사람을 대할 때 그리고 회사에서 동료나 상사를 대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가끔은 평소보다 조급하게 상대방을 몰아붙이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하는게 좋아요. 수요일엔 제일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이번 주에 충동 구매를 하게 될 것 같아요. 갑자기 안사던 물건을 많이 사게되는 이유는 신용카드의 한도가 늘었기 때문일 수도 있어요. 지금에야 돈을 쓰는데 문제가 없겠지만 나중에 감당할 수 없을 만큼의 카드값으로 가족들에게 도움을 청하게 되는 상황까지 갈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겠네요.

pisces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지난 달에는 무슨 일이든 잘 풀리고 몸도 건강해진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번 주부터는 조금 다를 수 있어요. 우선 집안에 갑작스러운 사고가 생길 것 같네요. 일시적일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심해질 수도 있어요. 또한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잘 떠오르지 않고 일 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겠네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직접 가족을 부양하고 있거나 또는 그렇지 않더라도 편안한 가정 생활을 꾸리는 건 아주 힘들고 비용이 많이 드는 일입니다. 하지만 이번 주에 금전적으로 여유가 생기겠네요. 그 덕분에 지금 가지고 있는 모든 것에 감사함을 느끼고 원하던 집을 갖게 됐다는 것에 만족 할 수 있을 거예요.

PISCES (Feb. 19-March 20)

물고기자리 │ 강한 목적 의식과 일 처리 능력이 이번 주에 함께 발휘되겠네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향해 끊임 없이 노력할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스스로에 확신을 갖고 지금 하고 있는 일과 걷고 있는 길이 자신에게 맞는 길이라고 확신하게 될 겁니다. 당신의 능력을 믿으세요.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당신이 얼마나 대단한 사람인지 보여주세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