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aries

ARIES 03.21 – 04.19

양자리 │ 당신의 일에 큰 진전이 있을 것 같아요. 이번 주에는 당신의 커리어에 아주 결정적인 기회가 될 회의나 협상, 또는 큰 계약이 있을 거예요. 이 기회를 잡는다면 당신의 장기적인 목표를 이루는데 큰 도움이 될 겁니다. 하지만 다음 주까지 신중하게 지켜보세요. 너무 조급한 태도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이번 주는 재미있는 일이 가득하겠네요. 새로운 취미가 생길 수도 있고, 당신의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될 수도 있겠어요. 아니면 너무 바빠서 못 읽었던 책들을 마음껏 읽을 수도 있어요. 3일, 직장동료들과 즐거운 점심 식사를 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7일에는 당신에게 영감을 줄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도 있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큰 변화를 여러 번 맞게 될 것 같아요. 특히 5일부터 21일까지 일보다는 가족, 친구, 연인 같은 개인적인 문제에 더 신경을 쓰게 될 거예요. 7일에는 집과 관련된 이슈에 대해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거예요. 예를 들면, 이사를 가거나 인테리어를 새로 하거나, 아니면 집을 사게 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계약과 관련된 문제라면 다음 주까지 미루고 상황을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gemini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저번 달에 시작한 새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느라 매우 바쁜 한 주가 될 거예요. 하지만 그러면서도 당신만의 시간을 갖고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은 충동이 강하게 들 거예요. 실제로 만날 시간까진 모자랄 테니 통화하고 메신저로 얘기하는 게 최선일 것 같아요. 또한 새로운 신상품에 마음이 간다면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어요.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충동적으로 사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당신의 수입에 여유가 생기면서 돈 문제에 관대해질 확률이 높습니다. 5일부터 21일까지 금전적으로 안정이 되며 돈 걱정을 안 해도 될 만큼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 같네요. 특히 7일에는 커리어적으로 성공할 기회가 옵니다. 중요한 회의에 참석하게 되어 발표나 인터뷰를 하게 될 수도 있어요. 만약 성공한다면, 큰 수익을 얻게 될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행운으로 가득 찬 한 주가 되겠네요. 특히 개인적인 부분으로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 같아요. 여행을 갈 계획을 하고 있었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계획하고 있었다면, 이번 주가 좋은 기회입니다. 하지만 금전과 관련하여 사소한 문제가 있을 수도 있겠어요. 특히, 마트나 백화점에서 영업사원을 조심하세요. 그리고, 연인과 데이트 비용 때문에 싸울 수도 있습니다.

pisces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바쁜 일상에 여유를 찾으세요. 혼자 만의 시간을 더 갖고 프로젝트나 일을 끝마치기 위해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천천히 조금씩 하는 것이 당신에게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목표를 세워보세요. 올해의 남은 기간을 헛되지 않게 보내게 해줄 겁니다. 특히, 금전적인 문제에서 자유로워지려면 구체적인 계획을 꼭 세우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사회생활에서 성공을 거둘 것 같아요. 이번 주는 당신의 새 친구를 사귀는 등 열정적인 사람들과의 네트워크가 확장될 기회가 있을 겁니다. 또 사람들로부터 당신의 커리어와 명성을 높여줄 흥미로운 뉴스를 접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파트너를 만나는 문제에 있어서 기존의 방법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식을 시도해보세요. 만약 입원해 있거나, 병문안을 가야 될 사람이 있다면 3일에 가보는 걸 추천합니다.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커리어와 관련된 문제에 집중하세요. 이번 주에는 일, 연봉, 그리고 당신의 명성과 관련된 부분에서 좋은 징조가 많이 보입니다. 만약 이번 주에 커리어에 성공을 거두게 된다면 장기적인 성공으로 이어질 거예요. 어쩌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사람들과 미팅을 갖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과정에서 최신 기술에 관해 배우는 기회를 얻을 수 있겠어요. 특히 3일에 아주 큰 행사가 있을 테니 절대 빠지지 마세요.

virgo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일을 시도하고 싶은가요? 이번 주는 새로운 도전과 관련해 운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모험적인 일이나 새로운 것을 발명하는 일을 하고 싶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또한, 기존에 하던 일도 잘 풀릴 것 같아요. 당신이 학생이라면 곧 있을 시험에서 원하는 결과를 얻고, 만약 작가라면 아주 집중이 잘 돼서 당신 글에 큰 진전이 있을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그동안 일에서 큰 성공을 거두는데 집중했다면, 이번 주에는 당신의 개인적인 생활에 신경을 쓰세요. 특히 당신의 공간을 정리하는 것이 어떨까요? 집을 청소하고, 필요 없는 물건을 버리고, 새 계절을 맞이하는 마음으로 가구를 새로 사거나 배치를 바꾸는 등 사소한 것에 신경을 쓰세요.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 이번 주에는 당신의 인간관계에 주의가 필요할 것 같아요. 동료나 파트너와의 관계가 특히 중요합니다. 공동으로 하는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겁니다. 그리고 SNS나 미디어를 통해서 당신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해질 기회가 올 수도 있습니다. 싱글인 사람들에게는 사랑이 다가올 수도 있겠네요. 3일에는 당신이 좋아하던 사람과 밤새 함께할 것 같고, 8일에는 우정이 사랑의 감정으로 바뀌는 계기가 생길 수도 있어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