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첫째주 별자리 운세

민혜진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의 예언에선, 따뜻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깊은 혜안을 읽을 수 있다. 그녀를 ‘Top 10 Astrologers’에 1순위로 올려놓은 여성 포털사이트 ‘LoveToKnow.com’은 테크놀로지를 맹신하지 않으면서도 과학적인 객관성을 놓치지 않는 분석, 팬과 소통하기 위한 열정에서 빚어져 나오는 풍성한 결과물이 그녀를 오랜 시간 사랑받도록 만드는 이유라고 설명한다. 실제 그녀의 홈페이지 (www.astrologyzone.com)는 한 달이면 6백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가고, 저널리스트 바버라 월터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스타들과 굴지의 CEO들도 비밀리에 그녀를 방문한다고 전해진다. 당대의 점성가 수전 밀러가 국내 잡지로는 최초로 오직 〈Wkorea〉만을 위해 공신력을 인정받은 별자리 운세를 보내준다.

style_568f84a9ab250

ARIES 03.21 – 04.19

양자리 │ 스트레스로 가득했던 지난 주와는 다르게 이번 주는 안정된 한주가 될거예요. 개인 시간을 가질 수도 있겠네요. 일에 있어서는 조금 여유가 생길 예정이니 집, 가족 그리고 감정에 충실해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겠네요. 로맨스에도 집중해보세요. 5일에는 너무 솔직하게 자신의 의견을 말하는 것을 지양하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 │ 이번 주는 사회생활을 즐기느라 바쁜 한주가 될 거예요. 많은 친구들이 여기저기서 당신을 부르겠어요. 또한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겠네요. 친구들과 바비큐 파티를 해보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항상 하던 것만 추구하는 당신에서 벗어나서 특별한 경험을 해보세요. 5일은 여행을 가거나 형제 자매와 좋은 시간을 보내기에 적절합니다.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당신에게 일할 기회가 많겠네요. 금전적으로도 긍정적으로 보여집니다. 창의성을 필요로 하는 분야에 있다면 유명세를 치르게 되겠어요. 이번 주는 배우고 읽고 의사소통하느라 바쁜 한 주가 될거예요. 그 과정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게 되겠죠? 5일에는 인내심을 기르고 충돌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어요. 말을 아끼는 것도 중요합니다.

style_568f84b099873

CANCER 06.22 – 07.22

게자리 │ 지난 주는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번 주는 모험, 사랑, 창의성에 대한 기회로 가득하겠네요. 만약 싱글이라면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네요. 창의성을 요구하는 분야에 있다면 획기적인 마케팅 계획을 생각해낼 수도 있어요. 또한 여행 중에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도 있겠네요. 5일에는 돈 관련된 대화는 피하는 것이 좋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 │ 힐링과 변화가 찾아오는 주가 되겠네요. 지난 힘든 시간이 다 보상받을 것 같군요. 어릴 적 어려움의 시간들을 정리하고 새롭게 밝은 당신으로 태어나겠어요. 과거는 과거뿐이지만 이번 기회에 당신 스스로에 대해 더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겠군요. 주말에는 정신적인 수련을 위해서 요가를 하거나 바다 근처로 여행을 가는 것도 좋아요. 5일은 진정한 사랑을 찾고 당신이 정신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날이 될 수 있어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 │ 많은 사람들을 만나는 한주가 되겠군요. 이번 주는 소셜미디어나 모임에 집중을 하겠어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거나 새로운 동호회에 가입하겠네요. 이러한 기회나 통해서 당신은 엄청나게 성장할 것입니다. 일적으로 스트레스받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운동으로 풀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특히 5일에 상사나 직장동료와 충돌이 있을 수 있어요. 반려견이 있다면 정기검진을 잊지 마세요!

style_568f84b7b5f78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 │ 이번 주는 성공을 위해 한 발짝 다가 가는 주가 될거예요. 금전적인 보상 또한 기대할 수 있어요. 커리어에 빛이 발하겠군요. 승진을 하거나 더 좋은 기회가 있는 곳으로 옮길 수도 있고요. 5일에는 예민해질 수도 있어요. 그래도 인내심을 가지고 상대방을 대하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즐거운 모험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겠네요.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겠어요. 중요한 컨퍼런스에 참가할 수도 있고, 예술에 관심이 있다면 해외에서 당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사업을 한다면 성공적이고 창의적인 기회가 찾아 올 수 있을거예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 │ 이번 주는 무난하게 지나가겠어요. 가족, 친구들과 가까운 곳에 물놀이를 가거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이러한 추억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겠어요. 이번 주엔 차 운전을 조심하는 것이 좋겠고, 남들과 언쟁이 일어나지 않게끔 조심해야 하겠네요. 5일에는 예상치 못한 곳에서 수입이 생길 수 있습니다.

style_568f84bee119f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 │ 이번 주에는 사랑과 감정에 집중할 수 있겠네요.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다양한 이벤트에 초대를 받겠어요. 기존의 친구들도 만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서 바쁜 시간을 보내겠네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행을 떠날 수도 있어요. 바다의 오두막 같은 곳에서 주말을 보내는 것도 좋겠네요. 그러나 큰돈을 쓰는 것은 좋지 않아요. 5일, 말을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 │ 커리어에서 좋은 진전이 있겠어요. 출장을 즐겁게 다녀올 수도 있겠구요. 새로운 자질을 배우기 위해서 강의를 듣거나 컨퍼런스에 참석할 기회도 있겠네요. 당신의 분야에서 중요한 계약을 따낼 수 있어요. 그러나 너무 서두르지는 마세요. 천천히 조금씩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5일 즈음에는 너무 많은 일을 하는 당신의 스트레스를 남들이 눈치챌 수 있으니 말이죠.

PISCES 2. 19 – 3.20

물고기자리 │이번 주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겠네요. 여행을 떠날 수도 있겠어요. 아니면 좋은 영화나 연극을 볼 수도 있겠네요. 멋진 수영장에서 여름을 즐기면서 예쁜 사진을 찍기도 좋겠고요. 당신이 원하던 사생활을 보장받을 수도 있겠네요. 일찍 휴가를 간다면 바다 근처에 있는 리조트를 가도록 해요!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거예요.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