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핑 뷰티

W

피부 미인이 되려면 잠을 충분히 자야 한다는 흔한 조언은 잊자. 특단의 조치가 필요할 때, 바르고 자면 유용한 수면 마스크 팩들.

1. Sisley 블랙 로즈 크림 마스크

향기로운 장미 향에 텍스처가 무척 부드러운 이 팩은 수면 팩만이 아니라 급할 때 단 15분만 투자해도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플럼핑 효과가 있어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가 탱탱해진다. 얼굴뿐만이 아니라 목까지 함께 발라주는 것이 포인트. 60ml, 16만 5천원.

2. CNP 프로폴리스 딥 모이스춰 팩

꿀처럼 끈끈한 질감의 마스크 팩. 프로폴리스 성분 덕분에 보습 효과가 매우 뛰어나 말 그대로 ‘꿀 피부’를 만들어준다. 꿀 성분 덕에 보습뿐만이 아니라 피부 장벽도 강화되고, 진정 효과도 탁월하니 평소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한 이들에게 추천한다. 80ml, 3만2천원.

3. Hera 에센셜 무스 트리트먼트

휘핑 크림처럼 폭신한 질감이 인상적이다. 탄산 거품이 함유되어 마사지 효과로 피부의 혈액 순환을 돕는다. 무스 타입이라 피부에 닿는 순간에는 피부가 시원하고, 펴 바른 후에는 촉촉해진다. 70g, 5만5천원대.

4. Belif 안티 행오버 마스크

제품 이름 그대로 술 마신 저녁과 술 마신 다음 날 예민할 수 있는 피부에 도움을 준다. 쫀득한 젤 타입으로 캐머마일 성분과 자일리톨 성분이 시원한 쿨링감을 피부에 전달해 붉은 기를 진정시켜준다. 50ml, 2만1천원.

5. La Prairie 스킨 캐비아 럭스 슬립 마스크

캐비아 추출물이 들어가 보습과 탄력을 해결할 뿐만 아니라 디톡스 작용까지 해준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생긴 독소를 배출하는 효과는 덤이다.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도포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50ml, 40만1천원.

6. Chanel 수블리마지 마스크

고급스러운 금색 패키지 안에 들어 있는 이 크림 마스크는 피부 재생 효과가 뛰어나다.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라는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이 고르지 않은 피붓결을 정돈해주고 외부 자극으로 인해 성난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50g, 26만원.

에디터
어시스턴트 에디터 / 윤지원(Yoon Ji Won)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