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피부를 구해줘

W

뜨거운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를 구제해 줄 10가지 뷰티 아이템.

Lush 씨 베지터블 바다 소금과 해초 성분이 고스란히 들어가 있어 아토피처럼 가렵고 건조하거나 뾰루지 등 트러블이 생긴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그만이다. 100g, 8천1백 원

Burt’s Bees 미라클 셀브에어컨 바람과 잦은 물놀이로 건조하다 못해 가렵기까지 한 피부에 발라주자. 피부도 보들보들해지고 건조함도 싹 잡을 수 있다. 56.7g, 2만1천원.

Biotherm 해초 모공 비누 넘치는 피지로 고민이라면 이 비누가 제격. 살리실릭산과 해초 추출 알갱이가 노폐물을 청소해주고 콘드러스 C 성분이 블랙헤드까지 관리해준다. 100g, 2만5천원.

Kiehl’s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칼렌듈라 추출물이 들어 있어 씻는 것마저 조심해야 할 정도로 성난 피부에 그만이다. 뽀득거릴정도로 잘 씻기고 세안 후 피부 당김도 없다. 230ml, 3만9천원.

L’Occitane 퓨어 시어버터 순도 높은 시어버터의 또 하나의 장점은 선번으로 벌겋게 달아오르거나 벌레 물린 곳의 가려움까지 가라앉혀준다는 것. 쓰임새가 다양해 여행시 휴대하면 좋다. 150ml, 5만5천원.

Aesop 카모마일 컨센트레이트 안티 블레미쉬 마스크자잘한 뾰루지와 각질을 다스리는데 좋은 마스크. 카모마일이 성난 피부를 진정시키고, 카올린 벤토나이트 점토가 피지와 노폐물을 쏙 빼준다. 뾰루지 부분에 두텁게 바르고 아침에 씻어줘도 좋다. 60ml, 6만7천원.

La Roche-Posay 리피카 밤 AP건선까지 다스려주는 보디 전용 보습 제품. 무얼 발라도 건조함이 사라지지 않는 피부에 추천하겠다. 아기가 써도 좋을 만큼 순하다. 200ml, 3만8천원.

Primera 퓨어 하이드레이팅 앰플 세콰이어 새싹과 백년초 추출물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수분만 담아 번들거림도 없고 붉은 기를 가라앉히는데도 효과적. 2만5천원.

Avene 시칼파트햇빛, 자외선, 건조함 등 다양한 원인으로 손상 받은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크림. 긁혀서 생긴 상처에도 효과적이다. 40ml, 2만2천원.

Eucerin 아쿠아퍼 수딩 스킨 밤건조함은 기본, 선번으로 상처 입은 피부 혹은 긁히거나 벌레에 물려 가렵고 상처 난 피부 등 자극 받은 피부의 회복에 탁월한 멀티 밤. 40ml, 1만4천원.

자극이 심한 날씨 때문에 울긋불긋한데다 가렵고 따갑기까지 하다. 피지로 인한 뾰루지와 각질까지 수시로 출몰한다. 여름 트러블로 고생중인 피부를 다독여줄 제품 어디 없을까요?

에디터
뷰티 디렉터 / 송시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