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여는 화이트 컬러들

W

영롱하고 고요하게. 새해를 여는 화이트 컬러들.

1. DARPHIN 스킨 매트 매티파잉 플루이드
지성 또는 복합성 피부를 위한 오일 프리의 플루이드. 건조한 부위에는 수분을 공급하고 오일리한 부위에는 피지 분비의 균형을 맞춰준다. 50ml, 8만5천원.

2. AMORE PACIFIC 트리트먼트 클렌징 솝
식물 성분과 에센셜 오일의 핸드메이드 비누. 중앙에 있는 꽃 모양 조각에는 티트리, 라벤더, 베르가모트 등11가지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어 클렌징 시 비누와 섞여아로마 효과를 준다. 140g, 3만6천원.

3. SULWHASOO 자정 팩트 SPF42/PA+++
빛과 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최적의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한방 성분의 팩트. 기존 파우더에 비해 입자가 4배 정도 얇아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도포된다. 9g, 6만원대.

4. ESTEE LAUDER 립 컨디셔너 SPF15
립스틱 형태의 립 컨디셔너. 시어버터 성분이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자외선과 환경 오염으로부터 보호해준다. 3.8g, 2만8천원.

5. GUERLAIN 마이 앵솔랑스
향의 중심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신선한 재스민. 이 위로 천연 아몬드 블로섬과 딸기 향이 더해져 풍부하게 발향한다. 30ml, 7만원.

6. ISSEY MIYAKE 로디세이
에펠탑에 걸린 달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졌다. 여성의 피부에 닿은 물처럼 순수하면서도 아찔할 정도로 관능적인 향수. 50ml, 8만9천원.

7. CHRISTIAN DIOR 퓨어 쁘와종
재스민과 오렌지 꽃이 혼합된 감각적인 플로럴 노트는 3명의 조향사가 각각의 감각을 조화시켜 탄생됐다. 30ml, 7만9천원.

8. SULWHASOO 자정 아이 브라이트너 SPF 35 / PA++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의 아이 트리트먼트. 휴대가 편한 펜 타입이라 립글로스 바르듯수시로 덧바르면 된다. 6ml, 4만5천원대.

9. GUERLAIN 메테리오트 펄리 화이트 라이트 퍼펙팅 베이스
젤 타입의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하며 피부 위에 진줏빛 윤기를 준다. 30ml, 8만4천원.

10.CLINIQUE 더마 화이트 클래리파잉 브라이트닝 로션
자극 없이 각질을 관리해 피붓결을 정돈해주는 스킨 로션. 화장솜에 묻혀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을 닦아내듯 발라준다. 200ml, 4만원.

11. ESTEE LAUDER 퓨어 화이트 린넨
싱싱한 잔디, 풍요로운 야생 장미, 부드러운 나무 향 등을 담은 향수.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이미지에 모던함이 가미됐다. 30ml, 6만원.

12. LIRIKOS 마린 화이트 퍼펙션 큐어
맑은 피부를 위한 6주간의 집중 관리 프로그램 앰풀. 피부 안쪽까지 수분이 전달되는 동시에

13. LA PRAIRIE 화이트 캐비어 일루미네이팅 크림
친환경적으로 양식된 골든 임페리얼 캐비아 추출물 성분이 함유, 리프팅과 보습, 라이트닝 효과 등 토털 트리트먼트 효과를 준다.

에디터
이지나
포토그래퍼
정용선
스탭
어시스턴트/이세라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