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입지?
날마다 약속이 끊이지 않는 시기입니다. 그렇다고 오피스에 한껏 화려하게 차려입고 갈 순 없고, 퇴근 후 집에 들르기엔 시간이 모자라 고민이라면 여기 주목하세요. 아침 출근 룩으로 저녁 연말 모임 룩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스타일링 팁!
근사한 레더 아이템으로



적당히 격식을 갖춘 듯 스타일리시해 보이기 위해서는 레더 아이템만 한 것이 없습니다. 레더 재킷은 어떤 룩에 걸쳐도 멋스러운 마무리가 되어주고, 레더 스커트나 팬츠 같은 하의는 니트에 매치하면 소재의 질감이 대비를 이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죠. 단정한 셔츠와 함께 시크한 오피스 룩이자 연말 파티 룩을 연출해 보는 것도 훌륭한 아이디어겠네요.
주인공이 될 컬러 포인트



들뜬 분위기와는 달리 추운 날씨 탓에 무채색 위주로 입게 되기 마련인 요즘. 알록달록한 컬러 아이템은 다소 지루하게 느껴질 법한 출근 룩과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연말 모임용 룩에 센스 있는 나만의 포인트를 더해줄 거예요. 다가올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는 레드, 포근한 톤의 그린, 청명한 느낌의 비비드 블루 등 원하는 색감의 컬러 아이템을 자유롭게 골라 오피스와 모임 자리 어떤 곳에서든 주인공으로 주목받게 할 특별한 한끗 차이를 만들어 보세요.
숨겨둔 반전의 매력



레이어드 룩은 겨울날 저녁 약속이 있는 날이면 특히 유용하답니다. 여러 옷을 껴입은 덕분에 늦은 밤까지 밖을 돌아다녀도 추위에 떨 걱정이 없고, 어떤 아이템을 덜고 더하냐에 따라 조금씩 다른 스타일이 되거든요. 제대로 된 반전의 재미를 살리고 싶다면 속이 비치는 관능적 분위기의 니트 톱 또는 은근히 각선미가 드러나는 스커트 등 시스루 아이템을 하나쯤 레이어드하세요. 아우터를 벗었을 때나 자리에서 일어났을 때 우연히 발견하게 되는 반전의 매력은 언제 어디서나 통하는 법입니다.
유니크 액세서리의 힘


무엇보다 가장 간편하지만 드라마틱한 ‘변신’ 방법은 액세서리의 힘을 빌리는 겁니다. 오피스에서는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 깔끔한 옷차림으로 지내다 약속시간이 가까워지면 가방 속에 챙겨온 주얼리, 장갑, 모자 등을 활용해 완벽히 다른 룩으로 재탄생시키는 방법이죠. 작지만 강력한 액세서리의 힘을 확실하게 이끌어내려면 되도록 볼드한 형태, 반짝이는 장식, 유니크한 디테일처럼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을 포인트가 가미된 디자인으로 선택하세요.
- 사진
- 각 Instagra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