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 스커트, 이렇게 입어 보세요
살랑이는 가을 바람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템을 꼽자면 단연 미디 스커트일 겁니다. 다만, 잘못 입으면 다리가 짧아 보이거나 종아리가 도드라져 고민이 될 수 있죠. 그런 단점을 커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미디 스커트 스타일링 방법!

데님 미디 스커트에 배색 포인트 반팔 티셔츠를 더한 로라 텅. 플레어 실루엣에 지퍼와 메탈 벨트 디테일까지 더해진 Y2K 감성의 스커트를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플랫한 스니커즈와 매치해 자유분방하면서 개성 넘치는 하이틴 룩을 완성했죠.

US 오픈 테니스 경기에서는 한층 성숙한 무드로 변신했습니다. 빈티지 프린팅이 돋보이는 실크 미디 스커트에 목선을 비틀어 연출한 오토링거(Ottolinger)의 톱을 매치해 독특한 실루엣을 완성했죠. 여기에 발레리나 펌프스를 더해 페미닌한 터치도 놓치지 않았어요.

프로페셔널한 커리어 우먼의 엣지가 느껴지는 요즘 헤일리 비버의 패션. 헤일리는 블랙 새틴 슬립 스커트에 핏한 가죽 재킷, 허리에는 두꺼운 벨트를 더해 카리스마 넘치는 실루엣을 완성했습니다. 발등을 드러내는 슬링백 힐을 매치해 종아리가 길고 날씬해 보이도록 연출했죠.


단아한 분위기의 미디 스커트는 오피스 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죠. 이번 가을에는 오버사이즈 재킷과 함께 심플하고 모던한 원 컬러 룩을 연출해 보세요. 컬러가 하나로 통일된 만큼 룩이 자연스럽고 깔끔해 보이죠. 슈즈는 발이 살짝 드러나는 샌들힐이나 발레 플랫 같은 디자인을 선택하면 개방감을 더하면서 미니멀한 느낌을 살릴 수 있어요.


미디 스커트의 단정한 실루엣에 체크 패턴이 더해지니 레트로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인플루언서 올가는 여기에 베이지 카디건, 그리고 스커트와 컬러를 맞춘 니삭스를 더해 센스 있는 미디 스커트 룩을 완성했죠.
- 사진
- Getty Images, Splash News, 각 인스타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