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스러운 스커트와 환상의 조합.
회색이든 크림색이든, 누구나 집에 하나씩 있을 것 같은 장식이 없는 심플한 오버사이즈 니트. 올가을 이 무지 니트가 그 무엇보다 중요한 역할을 할 전망입니다. 바로 여성스러운 스커트와 함께 말이죠. 레이스, 새틴, 시스루 등 한없이 페미닌한 소재와 벌룬, 풀 스커트 등의 풍성한 실루엣의 스커트에도 척척 잘 어울리며 에포리스 시크를 선사해 줍니다. 이번 가을, 은근히 로맨틱한 꾸안꾸 룩을 원한다면 이 넉넉한 품의 기본 니트부터 갖추시길.

매니시한 무드의 기본 그레이 니트. 여기엔 은은하게 자수로 햄라인을 장식한 펜슬 스커트가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과하지 않고, 무겁지 않게 가을의 초입에 입기 좋은 적당한 우아함을 선사해요. 심플한 발레 플랫슈즈와 미니 백으로 올가을 추구미를 완성했어요. (@oskinadya)

화사한 핑크 컬러의 빅 사이즈 니트는 여름내 잘 입었던 화이트 풀 스커트와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할 수 있어요. 햄라인에 볼륨이 들어간 벌룬 형식의 스커트가 풍성한 실루엣을 만든 옷차림에는 커다란 펜던트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줘 우아하게 연출했어요. (@chule_rodnoye)

난이도가 높은 시스루 스커트 또한 기본 스타일의 심플한 니트만 있다면 어렵지 않게 입을 수 있습니다. 속이 다 비치는 시퀸 장식의 화려한 롱 스커트 위에 포근한 무드의 니트를 입고 신발마저 갈색의 로퍼를 신어 차분하고 클래식한 무드로 소화했죠. (@mynhattan)

레이스 장식의 새틴 스커트 혹은 드레스와 통 샌들의 매치. 여름 내내 질리도록 보았던 이 조합에 화이트 컬러의 넉넉한 니트 한 장을 입어주세요. 아침 저녁으로 서늘함이 느껴지는 계졀에 입기 딱 좋은, 란제리 아이템을 활용한 환절기 룩이 돋보입니다. (@novitskaiaa)

니트와 치마만 입기엔 좀 허전한 느낌이 든다면 그 아래 바지를 입어 레이어드 룩을 연출해 보죠. 플레어 진 혹은 와이드 팬츠가 스타일리시해 보일 겁니다. 그 위에 실크나 레이스 드레스나 스커트틑 입고 미니멀한 회색 니트 하나 입어주면 여성스러움 한 스푼 더한 시크한 룩이 완성되요. (@hannamw)


핑크와 회색의 조합은 계절을 가리지 않고 언제나 잘 어울립니다. 넉넉한 사이즈의 회색 스웨터에 핑크색 스트라이프 패턴의 풀 스커트, 그리고 핑크색 샤넬 가방을 든 모습이 로맨틱한 꾸안꾸 룩의 정석을 보여주었죠. 스커트는 여성스럽게, 상의는 매니시하게, 올가을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 줄 이 공식을 꼭 기억하세요. (@sviridovskayasasha)
-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