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통통족 주목! 케이티 홈즈가 푹 빠진 통 넓은 정장 바지

윤다희

와이드 팬츠 직장인 ver

여름은 와이드 팬츠를 입기 좋은 계절입니다. 몸에 딱 붙는 팬츠보다 통 넓은 바지는 자유롭고 편안한 기분을 선사하니까요. 케이트 홈즈도 이런 와이드 팬츠의 매력에 빠졌나봅니다.

Splash News

최근 케이티 홈즈는 포멀한 디자인의 와이드 팬츠를 입은 모습이 자주 포착되었습니다. 깔끔한 실루엣의 이 팬츠는 출근 룩은 물론 데일리 룩에도 활용하기 좋은 실용적인 아이템이죠. 케이티 홈즈는 캐주얼한 톱과 셔츠를 매치해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어깨에 걸친 클로에 패딩턴 백은 레트로한 그의 플로럴 패턴의 톱과도 잘 어우러지네요. 케이티는 플랫슈즈로 보헤미안 감성을 더한 모습. 발등이 훤히 보이는 스타일링은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죠.

Splash News

쿨한 와이드 팬츠 스타일은 슈즈로 완성됩니다. 스니커즈보단 워커, 부츠, 힐 등 스포티하지 않은 아이템을 선택하세요. 편안하지만 세련된 한 끗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케이티 홈즈는 빛이 바랜 브라운 컬러의 부츠를 착용했습니다. 네이비 컬러와 브라운 컬러는 영원히 질리지 않을 클래식한 조합이죠.

Splash News

드레스 업이 필요한 날에도 이 팬츠의 활약은 계속됩니다. 화려한 톱, 액세서리, 스텔레토 힐과 함께한다면 금세 프로페셔널한 커리어 우먼으로 변신할 수 있죠. 와이드 팬츠는 통이 좁은 슬랙스와 달리 트렌디한 무드를 가미합니다. 케이티 홈즈는 이 특징을 활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날씬해 보이는 패션을 완성했어요. 그처럼 넓고 큰 룩에 벨트를 활용해 글래머러스한 실루엣을 연출한다면 비교적 얇은 허리를 강조할 수 있는 것은 덤!

사진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