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7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회사에서 상사의 많은 요구로 인해 엄청 바쁠 수도 있겠네요. 이 때문에 가족과의 시간을 희생해야 할 수도 있어요.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나 일시적일 것입니다. 화요일에는 친구들과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네요. 밖에서 술과 함께 즐기고 싶다면 목요일도 좋아요. 다음주는 일로 인해 더 바쁠테니 이번주를 즐기세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중요한 것을 하기 전에 모든 것을 제대로 알아보고 하도록 하세요. 여행 또한 마지막 순간에 서류 문제로 고생할 수 있으니 항상 잘 챙기고요.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으로 성급한 판단을 내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특히 목요일에는 디테일에 집중하도록 해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이번 주에는 금전적인 것에 집중하는 주가 되겠네요. 하지만 다른 사람이 당신의 결정을 하게 두지 마세요. 수요일에는 해외 관련된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될 수도 있겠네요. 좋은 결과 또한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고 말이죠. 바쁜 목요일 이후 주말에는 가까운 곳으로 떠나보는 것도 좋겠네요. 형제와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고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당신의 연인과 대치할 수 있는 의논은 피하도록 하세요. 큰 싸움으로 번질 수 있을테니까요. 중요한 문제에 대해서 논의하겠지만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어요. 그러나 당신과 파트너의 금전운은 좋아질 것 같네요. 목요일에는 돈 관련해서 성급한 결정을 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당신의 직감을 믿고 따르세요. 더 많은 정보를 갖고 있으면 큰 도움이 될 겁니다. 그리고 이번 주에는 굳이 상사나 힘이 있는 사람과 부딪혀서 좋을게 없습니다. 수요일에는 인간 관계와 회사일 두군데에서 모두 진전이 있을 거예요. 하지만 중요한 결정은 나중으로 미루세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친구들과 대화를 하면서 문제를 발견하게 될 것 같아요. 정직함이 중요해질 겁니다. 화요일에는 당신이 해야할 일이 점점 늘어나면서 동시에 당신이 인정받는 것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덕분에 자신감도 늘고 어쩌면 당신이 맡아야 할 일보다 더 많은 양을 나서서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커리어의 목표가 더 명확해지고 재평가를 하게 되면서 집과 가족에게 영향이 가게 될 수 있습니다. 변화가 필요할 수도 있어요. 수요일에는 목성의 기운이 개인적인 노력과 커리어의 노력을 모두 지지해 줄 거예요. 특히, 당신의 재능과 표현력에 날개를 달아줄 것 같아요. 목요일은 친구들과 만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일 것 같네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이번 주에는 친척들과 나누는 대화가 심오한 효과를 갖고 의미 있는 변화를 이끌어 낼 것 같아요. 만약 그 대화가 불편했다면 솔직하게 당신의 감정을 표현할 줄 알아야 해요. 대신 부드럽게 얘기하려고 노력하세요. 수요일에는 집을 팔거나, 사거나, 아니면 집과 관련된 모든 결정이 어려워질 것 같네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통장이나 주식 계좌 잔고를 꼼꼼히 확인하면서 한 주를 시작하세요. 이번 주에는 금전운이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수요일에는 새로운 투자 계획이나 사업 계획을 마련하세요. 그리고 친한 사람들과 멀리 있는 이국적인 곳으로 여행을 가려고 생각중이라면 아직 계획을 짜지는 마세요.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당신의 의견이 어떤 힘을 갖고 있을지 잘 생각해보세요. 파트너나 중요한 사람과 나누는 대화에서 조심하지 않으면 불필요한 다툼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수요일엔 연봉 인상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인상된 것보다 더 많이 소비하게 될 것 같군요. 아마 충동적으로 큰 돈을 쓰고 나중에 후회할 것 같아요.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그동안 정체된 성장을 다시 시작할 때가 됐습니다. 일상적이고 반복적인 일에 변화를 주면서 한 주를 시작해보세요. 그리고 주말을 기다리고 있다면 중요한 사람과 어떻게 즐겁게 지낼지 계획을 세워보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지난 몇 달은 당신에게 축복같은 시간이었을 거예요. 우선은 수요일까지 일을 확실하게 끝내고 그 동안 사랑하는 사람과 미래에 대해서 진지한 대화를 나눌 수 있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