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

W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점성가 수전 밀러가 전하는 1월 둘째 주 별자리 운세를 확인하세요!

ARIES 03.21 – 04.19

양자리│기대하던 뉴스가 월요일에 드디어 찾아옵니다. 친구가 당신을 초대하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좋다고 대답하세요. 친구들을 통해서 아주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화요일에는 커리어를 새롭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군요. 새로운 방향에 대해서 스스로 의심이 가겠지만 금방 동기부여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TAURUS 04.20 – 05.20

황소자리│이번 주에는 한발짝 앞으로 나아가다가 다시 두 걸음 뒤로 물러나는 전략이 필요할 것 같군요. 처음에는 상사와 같이 하는 프로젝트에 대해서 갈등이 있을 거예요. 당신 방식대로 하지 못하는 것에 화가 나는 것을 참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에는 다시 물러나 상사의 말을 받아들이고 넘어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GEMINI 05.21 – 06.21

쌍둥이자리│당신의 정신적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특히, 지금 대학원 과정에 있는 경우에 리서치 프로젝트나 논문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거예요. 상황이 좋아지면 여행을 갈 수 있다면 최대한 멀리 가보는 건 어떨까요? 큰 돈과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투자할 가치가 있을 거예요.

CANCER 06.22 – 07.22

게자리│당신의 사랑이 새로운 에너지와 함께 더 나은 관계로 발전할 겁니다. 만약 지금 싱글이면서 연애할 사람을 찾고 있다면 이번 주에 데이트 상대를 만나거나 왠지 모르게 더 알고 싶은 사람이 앞에 나타날 것 같아요. 오랜 기간 연애중이라면 이제 프로포즈를 준비하고 결혼을 생각할 때가 된 것 같아요.

LEO 07.23 – 08.22

사자자리│최근에 일을 찾고 있다면 이번 주에 아주 끌리는 포지션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아마 화요일이 당신 커리어에 하이라이트가 될 수도 있어요. 찾아올 수 있는 기회를 위해 미리 이력서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인터뷰를 준비하세요. 옷과 머리를 깔끔하게 다듬는 것도 필요합니다. 그리고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가 당신의 생각을 넓혀줄 거예요.

VIRGO 08.23 – 09.22

처녀자리│회사에서 프리젠테이션이 계획대로 잘 될 것 같네요. 원격으로 미팅을 이끌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제안하는 자리에서 당신의 유창한 말이 사람들을 설득하고 당신 방향대로 이끌게 될 겁니다. 재미를 추구한다면 이번 주에는 좀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그래도 마지막에는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 같아요.

LIBRA 09.23 – 10.22

천칭자리│이번 주에는 가족이 당신의 우선 순위가 될 것 같네요.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가거나 새해를 맞아 가족들의 역할을 다시 찾을 수도 있어요. 당신도 스스로 가족들과 어떻게 하면 더 시간을 오래 보낼 수 있을지 좀 고민해보세요.

SCORPIO 10.23 – 11.21

전갈자리│당신의 사랑이 위태로운 시기에 들어갈 것 같네요. 당신이나 당신의 파트너가 화를 잘 내고 인내심을 잃어버리게 될 수도 있어요. 싸우거나 화가 날 때면 일단 멈추고 떨어져 각자만의 시간을 보내세요.

SAGITTARIUS 11.22 – 12.21

사수자리│금전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번 주에는 금전운이 좀 따를 것 같습니다. 아마 놀랄 정도로 수입이 짭짤한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을 거예요. 아니면 당신의 저축 목표를 더 효율적으로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도 있어요. 새로운 통찰력과 그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 시간과 돈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CAPRICORN 12.22 – 01.19

염소자리│이번 주에는 스스로를 위해 충분한 시간을 가지세요. 외모를 가꾸고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면서 행복을 느끼세요. 수요일에는 흥분되는 만남을 겪게 될 것 같아요. 그러니 너무 그 날 계획을 빡빡하게 세우지 말고 즉흥적인 기회를 위한 시간을 남겨두세요. 화요일에는 새로운 목표를 세우기 좋을 것 같습니다.

AQUARIUS 01.20 – 02.18

물병자리│당신은 아마 당신이 지적 능력을 잘 알고 있으면서 그 능력을 활용할 기회를 엿보고 있는 것 같네요. 당신의 생각을 아주 자신감 있게 표현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하는 말을 듣고 싶어 하게 될 거예요. 수요일에는 인내심을 키우세요. 지금 하는 일에 진행이 더디게 되더라도 조급해하지 마세요.

PISCES 02.19-03.20

물고기자리│친구들이 당신에게 영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줄 것 같네요. 화요일에 친구들과의 관계에 더 큰 믿음과 안정성이 생기고 진정한 유대감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온라인이나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당신의 생각을 표현하고 홍보하면 좋을 것 같아요.

Susan Mill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