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1 성수동에 오픈하는 ‘키스 서울(KITH SEOUL)’
스포츠, 스트리트 브랜드는 물론이고 하이엔드 브랜드까지 두루 만나볼 수 있는 글로벌 편집숍 ‘KITH (키스)’가 서울에 상륙합니다. 키스는 신발&의류 디자이너 였던 로니 파이크(Ronnie Fieg)가 2011년 설립한 편집숍으로, 패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뉴욕, 파리, 도쿄 여행시 필수 코스로 들리던 스팟이었죠. 이제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키스! 내일(5월 31일) 오픈을 앞두고 먼저 둘러볼까요?
키스 서울은 총 4층 규모의 매장으로, 전 세계 키스 매장 중 가장 큰 규모의 매장입니다. 폭넓은 패션 아이템과 키스 자체 컬렉션 외에 1층에는 플라워 숍을, 맨 꼭대기에는 옥상 테라스를 개방해 서울을 조망할 수 있죠.
이번 서울 매장 시기와 맞물려 키스와 블랙핑크 리사가 2024 봄/여름 캠페인을 함께했습니다. 키스의 자유분방하고 스포티한 무드가 리사와 좋은 케미를 만들었죠.
또한 키스는 이번 서울 매장 오픈을 기념해 ‘서울 캡슐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서울과 서울 매장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티셔츠와 후드 스웻셔츠, 클락스와 협업한 신발, 모자, 캔버스 백은 물론이고 지포 라이터까지 구성되어있죠. 서울 매장에서만 판매한다고 하니 기념으로 하나 구입해둬도 좋겠죠?
키스의 매력 중 하나죠, 자체 아이스크림 브랜드인 ‘키스 트리츠(Kith Treats)’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진한 아이스크림에 원하는 시리얼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형식인데요. 블랙핑크 제니도 이 아이스크림의 팬임을 밝혔죠!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메뉴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또한 콜라보 부자 키스인만큼 키스 트리츠 역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는데, 키스 트리츠의 협업도 이제 서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겠죠?
키스 트리츠 뿐만 아니라 키스의 레스토랑 ‘사델스(Sadelle’s)’도 아시아 최초로 서울에 상륙합니다. 3층과 4층, 옥상 테라스에 자리 잡을 예정이며, 샌드위치, 베이글, 샐러드 등 브런치 메뉴들을 메인으로 하죠. 이번 주말 친구와 함께 키스 구경 어떨까요, 구경 거리가 많아 몇 시간은 훌쩍 지나가겠는 걸요?
- 사진
- Courtesy of Kith, Instagram @JennieRubyJa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