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새롭게 선보이는 미스 디올

W PROMOTION

미스 디올의 전설적인 시프레 에센스를 프루티 플로럴 어코드 및 관능적인 앰버리 우드의 조합으로 재해석한 ‘NEW 미스 디올 퍼퓸(Miss Dior Parfum)’의 등장.

다가오는 5월 기프트 시즌을 맞아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새로운 향을 제안한다. 사랑과 자유를 상징하는 하우스 최초의 향수 ‘미스 디올(Miss Dior)’의 전설적인 시프레 에센스를 프루티 플로럴 어코드 및 관능적인 앰버리 우드의 조합으로 재탄생시킨 ‘NEW 미스 디올 퍼퓸 (Miss Dior Parfum)’을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

“미스 디올은 반딧불이의 빛이 저녁 하늘을 수놓던 프로방스의 추억에서 탄생했습니다. 그곳에서는 대지와 어두운 밤을 밝히는 그린 자스민의 향기가 노랫소리처럼 퍼지고는 했습니다.” 크리스챤 디올은 1947년 자신의 첫 번째 향수인 미스 디올을 탄생시킨 영감의 원천을 전했다. 그리고 미스 디올을 탄생시킨 최초의 후각적 영감을 프란시스 커정의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NEW 미스 디올 퍼퓸’은 강인함과 품격, 대담함과 우아함 사이에서 조화로운 균형을 선보이며 디올이 정의하는 여성성과 젊음을 표현한다.

NEW 미스 디올 퍼퓸은 자스민 향을 바탕으로 과거를 재해석하는 여정을 시작한다. 프란시스 커정은 자스민을 통해 미스 디올의 화사하고 포근한, 프루티하면서도 감미로운 매력을 다시 한번 선사하고자 했다. 프란시스 커정은 1947년 미스 디올 탄생 당시 사용된 추출 방법으로 본래의 자스민 노트를 충실히 재현하고자 디올의 특별한 꽃 수확 조건 및 추출 방법 등 모든 측면에서 혁신적인 공정을 통해 얻은 특별한 자스민을 향수의 메인 노트로 선택했다. 

1947년 선보인 오리지널 미스 디올 향수에 담긴 자스민에 대한 찬사를 담아, 디올의 아이코닉 플라워인 스타 자스민은 풍성한 만다린과 조화를 이루며 신선한 매력으로 더욱 화사하게 피어났다. 스타 자스민을 중심으로 구성된 프루티 플로럴 부케의 노트는 베이스의 앰버리 우드 어코드의 관능미와 대조적인 조화를 이루며 매력적인 프루티 플로럴 & 우디 향의 미스 디올 퍼퓸을 완성한다.

싱그러운 과일과 야생화가 가득한 이끼 덮인 숲속에서 즐기는 한밤의 산책을 후각적으로 표현한 꾸뛰리에의 향수 ‘NEW 미스 디올 퍼퓸’의 반짝이는 핑크 톤의 향수는 미스 디올의 상징적인 하운즈투스 모티프가 새겨진 보틀에 담겼다. 루렉스(Lurex) 실로 직조된 ‘뽀야나르’ 보우는 향수의 새로운 시그니처 라벨을 연상시키는 실버 컬러로 빛나며 미스 디올의 꾸뛰르 감성을 완성한다.

솔직하고 당당하며 강렬한 매력을 지닌 나탈리 포트만과 함께 행복과 관능미를 표현하는 동시에, 그 어느 때보다도 깊은 사랑과 자신감을 담은 새로운 캠페인을 만나보자. 색색의 꽃잎과 향기로운 플로럴 부케로 가득한 매혹적인 후각적 세계를 펼쳐내는 디올의 새로운 시그니처 향수가 당신의 행복을 약속할 테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