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롭게 변화하는 얼굴, 현진

이현정

동시대적인 아름다움의 아이콘 스트레이 키즈 현진과 향수의 귀족 킬리안이 펼쳐 보이는 대담하고 아찔한 케미스트리

폭발하는 플로럴 부케의 로맨틱한 노트에서부터 타들어가는 불꽃을 연상시키는 스모키한 향조까지, 킬리안의 향들과 함께 때론 순수하게, 때론 관능적으로 변화하는 현진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이어커프는 Numbering, 귀고리와 팔찌는 Swarovski 제품, 실버 셔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EAUTY NOTE
천국의 달빛에선 어떤 향기가 날까? 킬리안 헤네시는 열대의 나라로 떠난 여행에서 망고 스티키 라이스를 발견하고, 그에 대한 힌트를 얻었다. 윤기 흐르는 끈적한 쌀밥과 부드러운 코코넛 밀크, 망고의 신선하면서도 매끄러운 텍스처의 조화! 이국적인 트로피컬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문라이트 인 헤븐(Moonlight in Heaven)’은 화사한 시트러스 노트에 킬리안만의 우아한 관능미가 가미되어 상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Kilian Paris 제품.

흰색 실크 셔츠는 Lord & Taylor, 목걸이는 Numbering 제품, 턱시도 슈트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EAUTY NOTE
현진이 들고 있는 향수는 킬리안의 베스트셀러인 ‘앤젤스 쉐어’. 코냑이 오크나무 통에서 숙성될 때 공기 중으로 증발하는 것을 천사와 나누어 마신다고 하여 ‘앤젤스 쉐어(Angel’s Share)’, 즉 ‘천사의 몫’이라 부르는 데서 착안해 명명했다. 천사와 나눠 가진 향기는 어떨까? 코냑 오일로 시작해 오크 앱솔루트, 시나몬, 통카빈으로 이어지는 강렬하고 치명적인 향이 샌들우드, 프랄린, 바닐라의 고급스러운 잔향과 어우러져 섬세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한다.Kilian Paris 제품.

아이보리 로브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EAUTY NOTE
바람을 타고 코끝에 스치는 향은 ‘굿 걸 곤 배드(Good Girl Gone Bad)’. 아담과 이브, 선악과 스토리를 모티프로 탄생한 향수로, 달콤하기 그지없는 살구 향으로 시작해 바람에 흩날리는 꽃잎을 연상시키는 감미로운 플로럴 노트가 유혹적인 무드를 발산한다. 오스만투스와 로즈 드 메이의 순수함, 투베로즈와 수선화, 재스민 부케의 매혹이 선사하는 아슬아슬하고 도발적인 매력에 빠져볼 것. Kilian Paris 제품.

Kilian Paris 앤젤스 쉐어 각 50ml, 30만5천원. / 시퀸 재킷은 Lord & Taylor 제품.

BEAUTY NOTE
헤네시 가문의 8대손 킬리안에게 오크나무 통에서 숙성되는 코냑의 깊고 그윽한 향만큼 인상 깊은 향기는 없었다. 그는 오크나무 통을 흠뻑 적신, 숙성되기 전 ‘오 드 비(Eau de Vie)’의 투명한 캐러멜 빛깔에 매료됐다. 그 결과 탄생한 것이 바로 풍성한 코냑의 아로마에 헤이즐넛, 시나몬의 생동감 넘치는 따스함이 더해진 ‘앤젤스 쉐어(Angel’s Share)’. 중독적이면서 기품 있는 향기와 함께 눈부시게 반짝이는 크리스털 보틀은 향수의 매력을 더한다. Kilian Paris 제품.

Kilian Paris 문라이트 인 헤븐 50ml, 34만8천원. / 검정 가죽 팬츠는 Salvatore Santoro, 귀고리는 Swarovski 제품, 실버 셔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이어커프는 본인 소장품.
Kilian Paris 문라이트 인 헤븐 50ml, 34만8천원. / 검정 가죽 팬츠는 Salvatore Santoro, 귀고리는 Swarovski 제품, 실버 셔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이어커프는 본인 소장품.

BEAUTY NOTE
달빛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현진. 그가 목덜미에 가볍게 뿌린 ‘문라이트 인 헤븐(Moonlight in Heaven)’은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지만, 킬리안의 향수가 대부분 그렇듯 결코 뻔한 조합이 아니다. 톡 쏘는 핑크 페퍼 베리와 레몬, 자몽의 아찔한 상쾌함을 망고, 라이스, 코코넛 밀크가 이국적인 무드로 부드럽게 감싸고, 묵직한 통카빈이 날아갈 듯한 가벼움을 살며시 눌러 화사하면서도 고혹적이다. Kilian Paris 제품.

Kilian Paris 스모킹 핫 50ml, 34만8천원. / 은색 줄무늬 셔츠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EAUTY NOTE
짙은 안개 속에서 등장하는 누아르 무비의 주인공은 모두 이런 향수를 뿌리지 않았을까? 볼드한 블랙 사각 보틀의 ‘스모킹 핫(Smoking Hot)’을 맥박이 뛰는 부위에 스프레이한 현진. 금단의 열매를 상징하는 사과 향에 타들어가는 불꽃을 떠올리게 하는 스모키한 타바코, 따스함이 깃든 시나몬 껍질, 깊은 숲속의 오크모스, 짙고 농밀한 질감의 버번 바닐라 에센스까지! 비밀스럽고 신비로운 매력과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멋을 아는 이들에게 어울리는 향. Kilian Paris 제품.

실크 로브와 이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트리니티 박스 네크리스와 링은 Cartier, 실크 로브와 이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EAUTY NOTE
폭발하는 플로럴 부케로 코끝을 사로잡는 로맨틱하고 유혹적인 향! 사랑에 빠진 이들을 위한, ‘러브, 돈 비 샤이(Love, Don’t be Shy)’를 실크 로브의 안쪽에 뿌려 향이 자연스럽게 살결에 스며들도록 했다. 오렌지 블로섬의 환희에 찬 오프닝에 이어 끈적이는 꿀과 달콤한 마시멜로가 부드럽게 녹아들고, 센슈얼한 앰버의 휘몰아치는 엔딩이 사랑을 향한 강렬한 갈망을 표현한다. Kilian Paris 제품.

SPONSORED BY KILIAN PARIS.

이 기사는 브랜드의 협찬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포토그래퍼
목정욱
스타일리스트
김혜정
헤어
장해인
메이크업
유혜수
세트
최훈화
어시스턴트
고희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