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맞춤, LG 스탠바이미 & LG 스탠바이미 Go

W PROMOTION

일상에 새로운 경험을 전해줄 ‘나를 위한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 LG 스탠바이미 Go. 더블유 품평단이 직접 써보고 들려준 생생한 리뷰를 전한다.

(왼쪽부터) LG 스탠바이미 1백21만원, LG 스탠바이미 Go 1백19만원, 모두 LG전자 제품.

나만의 스크린이 필요한 당신을 위해
스마트폰, 태블릿을 넘어 필요한 순간마다 곁에 두고 온전히 나만을 위한 맞춤 스크린 환경을 구현할 수 있는 시대가 돌아왔다. ‘프라이빗 스크린’을 표방하며 등장한 LG 스탠바이미와 LG 스탠바이미 Go는 간편한 이동성을 갖춰 원하는 순간,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LG 스탠바이미는 복잡한 케이블은 과감히 떼어내고 하단에 부착된 5개의 무빙휠로 침실과 부엌, 거실까지 사용자가 거니는 집 안 곳곳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이는 3시간가량 유지되는 내장 배터리 덕분. 여기에 시계 및 반시계 방향 90° 회전, 위아래로 각각 25°씩 조정이 가능해 원하는 각도에서 최적의 자세로 콘텐츠를 즐길 자유를 선사한다. 또 스마트폰과 미러링해 재생시키는 것은 물론, 기기에 OTT 앱이 설치돼 있어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덕분에 침대에 누우면 나만의 작은 영화관이 되기도 하고, 요리할 때는 레시피 영상을, 운동할 때는 홈트레이닝 영상을 틀어 스마트한 나만의 파트너가 되어 주기도 한다.

LG 스탠바이미 Go는 실내를 넘어 야외까지 공간의 제약 없이 더욱 자유로운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화면과 스탠드, 스피커 등을 모두 탑재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케이스 상단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 들고 다니기에 간편하다. 케이스를 여닫는 것만으로도 화면을 자동으로 켜고 끌 수 있어 번거로운 조립이나 설치 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풀터치 스크린과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 채널 변경, 음향 조절, 검색 등 손쉬운 조작이 가능해 야외에서의 활용성을 한층 강화했다. 화면은 시계 방향으로 최대 90도 로테이팅 가능하며 가로 모드 기준 최대 18cm까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다. LG 스탠바이미 Go만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테이블 모드’다. 화면을 눕혀서 사용하는 테이블 모드에서는 마치 LP 판을 돌리는 듯한 디지털 턴테이블 연출도 가능해 보는 것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자유로운 이동성은 물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크기와 선명함까지! LG 스탠바이미 & LG 스탠바이미 Go는 공간 제약을 넘어 우리의 일상을 한층 더 풍성하고 다채롭게 만들어줄 것이다.

Real Review with LG 스탠바이미
실내를 넘어 야외까지! <더블유 X 르뷰> 품평단 5인이 직접 사용해보고 전하는 생생한 리뷰

@twora_camp
‘캠핑 가서 뭔 티비야’라고 했던 과거의 나를 반성하게 해요. 스탠바이미 Go는 힐링 테마로 불멍 기분도 느낄 수 있고 OTT, 유튜브, 자체 채널까지 다 되니 보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가로, 세로 자유롭게 각도 조절 가능하고 터치 스크린이라 더욱 간편해요. 집에서 나 혼자 몰입감 있게 즐기기에는 스탠바이미가 제격! 안마 의자에 누워도 시선에 맞춰 조정할 수 있고 충전해 두면 무선으로 이동해서 쓸 수 있으니 넘쳐나는 주방 일도 스탠바이미와 함께라면 즐겁답니다.

@m.haena
운동의 질이 상승한 느낌! 실내에서 운동할 때 노트북은 클릭하기 번거롭고 핸드폰은 작아서 보기 힘들었는데 터치스크린이라 조작도 간편하고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해요. 캠핑이나 차박을 갈 때 힐링도 하고 운동도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땐 스탠바이미 Go로 체인지! 함께 해줄 친구가 없어도 음악을 듣거나 영상을 보면서 즐겁고 안전하게 운동을 즐길 수 있어요.

@run._.hyein
언제 어디서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나만의 스크린! 스탠바이미는 어디든 공간에 쏙 들어와 인테리어로써도 예쁘고 무빙휠이 있어 다양한 장소로 이동할 수 있어요. 덕분에 영상을 보며 운동하기도 간편해요. 운동 나갈 때는 스탠바이미 Go를 들고 나가는데요. 러닝 모임에서 스탠바이미 Go로 음악을 틀어 가볍게 몸도 풀고 러닝이 끝난 뒤에는 마라톤 영상을 보면서 모임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기도 좋죠.

@parkyeny
써보니 왜 스탠바이미 Go가 캠핑족들의 로망인지 알겠더라고요. 영화도 보고 음악도 듣고 힐링 테마로 불멍까지! 그냥 캠핑을 감성 캠핑으로 변화시켜 줘요. 집에서는 스탠바이미로 무드에 맞는 화면을 연출해 인테리어도 할 수 있고 홈트 운동 영상 보면서 요가도 하고 주방으로 이동해 레시피 보기도 좋아요. 스탠바이미와 스탠바이미 Go로 일상이 더욱 갓벽해졌어요.

@seee.zip
스탠바이미는 선명한 화질로 인테리어 액자로 활용하기 좋아요. 따로 프린트 하지 않아도, 기분에 따라 파리의 튈르리 공원, 니스의 바다, 시드니의 본다이비치 등 여행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고화질 액자가 된답니다. 스탠바이미 Go는 피크닉 갈 때 블루투스를 연결해 음악을 틀면 턴테이블 모드로 재생되는데 디자인도 예뻐 분위기 내기도 좋답니다. 자동 On/Off 기능이 있어서 케이스를 열고 닫으면 자동으로 켜지고 꺼져서 더욱 편리해요.

EDITOR
강슬예
PHOTO
박지홍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