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만개하는 봄, 화사한 얼굴을 위한 베이스 추천

이지형

따스한 바람이 불며 형형색색의 꽃이 만개하는 봄, 화사한 얼굴을 만들어줄 베이스를 모았다

1. Sulwhasoo 퍼펙팅 쿠션 SPF 50+ PA+++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하고 피붓결을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여러 번덧발라도 텁텁해 보이지 않을 만큼 얇고 고르게 밀착된다. 30g, 8만9천원.

2. Guerlain 빠뤼르 골드 24K 트릴로지 핑크 골드
24K 퓨어 골드 성분이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다음 단계 베이스 흡수를 높여주기까지. 35ml, 11만원.

3. Givenchy Beauty 르 스왕 느와 퐁 드 뗑 세럼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플랑크톤 추출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세럼처럼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결은 매끄럽게 톤은 화사하게 정돈한다. 30ml, 17만7천원.

4. Suqqu 더 파운데이션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되어 결점을 커버하고 은은한 광채를 더하는 크림 파운데이션.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동백나무씨 추출물 등 13가지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꾼다. 30g, 15만원.

5. Burberry Beauty 비욘드 웨어 세팅 앤 리파이닝 파우더
버버리의 상징인 트렌치코트에 쓰이는 개버딘에서 영감 받은 파우더. 극도로 가벼운 제형이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한다. 11g, 7만8천원.

6. D’Alba 스킨 핏 세럼 파운데이션
히알루론산, 수분 세럼을 함유해 풍부한 보습 효과를 발휘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 같은, 물처럼 가벼운 제형이 특징. 30ml, 5만8천원.

7. Dior 디올 포에버 24H 웨어 하이 퍼펙션 파운데이션
한 번만 발라도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가려주며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하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가장 밝은 피부 톤을 위한 00.5N 셰이드가 추가됐다. 30ml, 8만9천원.

8. Gucci Beauty 꽁상뜨레 드 보떼
공기처럼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컨실러. 블랙 로즈 오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덕에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는 것이 장점. 8ml, 5만9천원.

9. Cle De Peau Beaute 리파이닝 프레스드 파우더 N
피붓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 프레스드 파우더. 라이트 트랜스미션 파우더가 빛 반사 효과를 발휘해 온종일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5g, 16만5천원.

10. Armani Beauty 디자이너 글로우 래디언트 리바이탈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러시안블루 피그먼트와 라이트 리플렉팅 펄이 광채를 드리운다.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가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30ml, 9만5천원.

11. Laura Mercier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울트라 블러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촉촉한 파우더가 모공을 커버하고 피붓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피부에 빈틈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파우더. 20g, 7만5천원.

12. Chanel 레베쥬 헬시 윈터 글로우 프라이머
히알루론산, 재스민 오일이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하고 광채를 부여한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제형으로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이지 않는 것이 장점. 30ml, 7만7천원.

포토그래퍼
박종원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