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코스 추천! 지금 서울에서 가장 핫한 카페 3곳

장정진

카페 러버라면 가봐야 하는 핫한 카페 리스트

빈즈앤플라워

성수의 유명 그로서리 스토어 중 하나인 먼치스앤구디스에서 두번째 공간을 새로 오픈했습니다. 이번엔 간단하게 아침으로 먹기 좋은 플래터부터 각종 샌드위치, 브로콜리 감자 스프, 요거트 등 다양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카페인데요. 원목 가구로 꾸며서 따스함이 가득한 이곳에선 먼치스앤구디스가 그러했듯 라이프스타일 소품도 함께 만날 수 있어 볼거리도 다양해요. 이 외에도 각종 패스츄리와 크로와상, 파이 등 다양한 빵도 판매 판매 중인데 먼치스앤구디스의 인기 메뉴였던 소금빵도 테이크아웃 전용으로 판매 시작했으니 참고하세요.
📍 서울 성동구 뚝섬로17길 33 102호
Instagram @beansandflour.cafe

필린

서촌에 포카치아 빵으로 만든 다양한 샌드위치를 소개하는 전문점이 오픈했습니다. 아기자기한 공간에서 홈메이드 프로슈토와 수비드 닭가슴살, 베이컨 등 다양한 소를 넣은 4종의 샌드위치와 샐러드, 그리고 라구 스프까지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포카치아 빵은 특유의 담백함이 일품으로 든든하게 속을 채워줄 만큼 큼직한 사이즈의 샌드위치는 대식가도 문제없을 정도. 식사 후에는 디저트로 치즈 케이크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 서울 종로구 필운대로1길 12 1층
Instagram @fillin_focaccia

팽페르뒤

연남동에 화덕 프렌치 토스트를 전문으로 하는 카페가 오픈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팽페르뒤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커다란 화덕이 눈에 띄는데 이곳에선 쉴 새 없이 프렌치토스트가 만들어지는데요. 화덕에 구운 덕에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곳이 이곳 프렌치토스트의 특징. 바닐라 커스터드 크림과 브라운 버터의 진한 향을 입힌 크렘 앙글레이즈, 프로슈토와 아이스크림을 얹은 잠봉 에글라스, 헤이즐럿 토핑과 다크 초콜렛이 더해진 쇼콜라 등 다양한 프렌치토스트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260-2 2층
Instagram @painperdu.seoul

사진
Instagram @beansandflour.cafe @fillin_focaccia @painperdu.seou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