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지수처럼

천나리

크리스챤 디올 뷰티 최초의 멀티 링클 코렉터, ‘NEW 캡춰 토탈 히알루샷’

2024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만 나이 계산법 덕분에 한 살 저축하긴 했지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이 이맘때면 더욱 야속하게 느껴진다. 이런 마음을 읽은 걸까?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신년 첫 제품으로 ‘NEW 캡춰 토탈 히알루샷’을 선보인다. ‘NEW 캡춰 토탈 히알루샷’은 디올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인 ‘캡춰 토탈’ 최초의 국소부위 전용 제품. 디올 연구소는 20년 간의 연구를 통해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 속 수분감을 채워주는 히알루론산이 빠져나가고, 이로 인해 무려 8가지 부위에 주름이 생긴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신제품 ‘NEW 캡춰 토탈 히알루샷’은 이마와 미간, 눈꼬리, 볼, 팔자주름, 입술 윗 주름, 입가 팔자(마리오네트 주름), 콧등 주름(Bunny Line)까지 생각만 해도 한숨을 쉬게 만드는 8가지 부위를 타깃으로 한다. 이는 혁신적인 세 가지 성분이 덕분이다. 첫번째는 기존 히알루론산보다 피부에 3배 더 오래 머무르는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초고농축 히알루론산 듀오. 여기에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펩타이드와 ‘영원의 꽃’으로 불리는 론고자 발효 추출물을 추가한 이 멀티 링클 코렉터는 1개월 사용으로 주름이 35%* 개선된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국소부위에 바르기 편한 얇은 팁이 장착된 튜브 타입으로 휴대도 간편하니, 수시로 바르며 피부도 마음도 탄탄한 새해를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지수처럼 말이다.

Dior 캡춰 토탈 히알루샷

8가지 국소부위의 주름을 옅어 보이게 만들어주는 멀티 링클 코렉터로 97%**의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15ml, 13만원대.

*각 주름 유형에 대해 하루에 두 번씩, 한 달 사용 후 실시한 피부 전문가 평가. 볼 주름에 나타난 결과

** 자연 유래 원료 함량은 ISO 16128에 따른 단순 계산 결과로 식약처 기준에 따른 ‘천연 화장품’에 해당한다는 의미는 아님. 나머지 3%의 성분은 포뮬러의 효과와 감촉, 안정성을 극대화해줌.

본 기사는 브랜드의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진
디올 제공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