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YourW 2023 셀럽 패션 필름 Part 11

김자혜, 정혜미, 장진영

더블유의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한 셀럽들의 모습

1. 노윤서(Roh yoonseo)

청순한 눈매에 가려진 강인한 눈빛은 노윤서가 얼마나 다채로운 결을 가진 배우인지를 보여줍니다. 때론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이, 때론 거친 전자음이 그녀를 감싸는 듯 하죠. 앞으로의 모습들이 더욱 궁금해지는 이유입니다.
Roh Yoonseo who has an incredible power in her innocent eyes.

2. 류진(Itzy Ryujin)

내년에 있을 새 앨범과 투어를 준비하느라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인식을 향상시킨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캠페인에 망설임 없이 함께해 준 있지의 런웨이가 시작됩니다. 잠깐의 순간에도 매혹되는 있지 류진의 영상을 감상하세요.
You’ll be captivated by Ryu Jin’s charm in a fleeting moment!

3. 예지(Itzy Yeji)

차갑고 날카로워 보이는 눈매, 그 뒤에는 단단하지만 섬세한 리더의 내면이 감춰져 있다는 걸 우리 모두는 알고 있죠. 있지 예지의 시간을 만끽하세요.
Behind the sharp eyes, leader Yeji‘s strong yet delicate inner herself.

4. 유나(Itzy Yuna)

바닥 한 면을 큼직하게 장식한 마우리치오 카텔란의 작품 위를 걷는 있지의 유나입니다. 수줍은 듯 웃다가도 파워풀한 모습을 보여주죠.
ITZY’s Yuna walks on the artwork of Maurizio Cattelan, which boldly decorates the floor.

영상
STUDIO GA.ZE
촬영
박건희
조명
오성민

More Like Thi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