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홀리데이 판타지

이예진

환상과 상상, 마법의 세계로 초대하는 패션 하우스의 2023 홀리데이 캠페인

PRADA

불가능한 항해의 판타지를 담은 프라다 홀리데이. 우주로 나만의 여행을 떠나는 상상 속 ‘프라이빗 스피어’는 완벽한 도피처가 되어줄 것이다. 포토그래퍼 윌리 반데페르(Willy Vanderperre)가 촬영한 이 캠페인은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곳으로 떠난 판타지 속 버블로 우리를 안내한다. 반짝이는 버블 안에 앉아 있는 얼굴은 배우 김태리와 마야 호크, 댐슨 이드리스, 루이 파트리지. 이 공간은 우주를 유영하는 파드(pod)로 개인용 셔틀이자 상상 속 목적지로 항해하는 은유적 이동 수단이다. 체크무늬 대리석은 망원경으로 발견한 밀라노의 갤러리아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II에 위치한 1913 프라다 부티크의 바닥. 우주의 파노라마인 별이 반짝이는 은하계 지평선으로 이어지는 듯한 세상은 마치 포장된 선물을 열어보는 것처럼 황홀하게 펼쳐진다. 과거와 미래를 융합하는 프라다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홀리데이 시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기록하는 마법 같은 순간을 안겨줄 것이다.

ETRO

1970년대의 레트로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어 창의적인 패턴과 맥시멀리스트적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에트로의 ‘기프트 오브 조이(Gift of Joy)’ 컬렉션. 페이즐리와 페가수스 같은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를 가미한 가죽 액세서리류를 선보이는데, 특히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에트로 키즈 컬렉션도 최초로 공개한다.

ROGER VIVIER

로맨틱한 윈터 원더랜드의 화사함과 화려함을 녹여낸 로저 비비에의 ‘파리 인 더 스노우’ 홀리데이 캠페인. 연말의 들뜬 분위기를 화려한 이미지에 담았는데 새하얀 눈이 쌓인 빛의 도시 파리와 장난기 가득한 얼음 조각 다람쥐가 동화적이면서도 하나의 조각품 같은 느낌을 안겨준다.

MIU MIU

배우 엠마 코린이 연출한 미우미우의 홀리데이. 무한한 가능성과 해석으로 열린 사적인 공간, 집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편안한 풍요로움, 기분 좋은 나른함이 반영된 드레스 코드는 부드러운 카펫과 앤티크 장식을 더해 영화적 분위기를 연출한다. 앵글과 배우의 캐릭터만으로 다한 클래식한 방식!

JACQUEMUS

자크뮈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트리 가랜드에서 영감을 얻은, ‘Guirlande’로 명명했다. 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화려한 시어링과 반짝이 드레스, 오픈 카디건 등을 홀리데이 버전으로 변형했으며, 모델 켄들 제너와 함께 재치와 유머를 해석한 비주얼이 홀리데이의 즐거움을 전한다.

LORO PIANA

로로피아나를 상징하는 원사를 사용해 최상의 편안함과 포근함을 강조한 홀리데이 컬렉션. 우아한 축제 분위기를 녹여낸 로로피아나의 겨울은 극강의 추위에서도 럭셔리 무드가 강조된 활동적인 아우터웨어와 타임리스 룩으로 선보인다. 마치 흑백 필름 스틸컷 같은 분위기 있는 연출도 로맨틱한 상상에 빠지게 한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