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색깔의 아디다스 삼바로 겨울 스타일링 하기
여름내 이어오던 아디다스 삼바 스니커즈의 인기는 겨울이 되어도 식을 줄 모릅니다. 흥미로운 건 되려 추운 겨울이 되자 예쁜 색감을 입은 더 다양한 삼바가 등장했다는 거죠. 핑크, 옐로, 레드 등의 색색깔의 삼바 스니커즈, 무채색 일색의 겨울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신기 제격인 듯합니다. 셀럽, 인플루언서들의 각양각색 컬러풀 삼바를 소화하는 법, 한번 살펴볼까요?
얼마전 브래들리 쿠퍼와의 열애설에 힘을 실어주었던 아이템이기도 하죠. 바로 지지 하디드의 니트 브랜드 게스트 인 레지던스와 아이다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리미티드 삼바 제품입니다. 샛노란 바탕에 파란색 삼선 줄이 들어간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삼바 스니커즈와 그와 똑같은 노란색의 니트 스웨터에 비니까지 쓴 상큼발랄한 모습의 지지 하디드입니다.
태연 또한 노란 아디다스 삼바 스니커즈로 룩에 포인트를 주었네요. 굵은 니트 베이지색 카디건에 블랙 팬츠를 입은 여유로운 모습에서 노란색과 흰색 조합의 스니커즈를 신은 장꾸 스타일의 태연, 그녀의 닉네임인 탱구가 보이네요. (@taeyeon_ss)
이정도면 연말 파티에 신고 가도 될 만한 삼바 스니커즈입니다. 은색의 글리터링 스커트와 파스텔 톤의 니트 컬러에 맞춰 베이비 핑크 색의 삼바를 신었네요. 밝은 회색 톤의 코트를 걸쳐 한결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컬러 팔레트로 연말 룩을 완성했습니다. (@mdfhima)
핑크와 퍼플, 투톤 컬러가 돋보이는 삼바 스니커즈엔 더욱 화려한 스타일링이 어울립니다. 다채로운 색감의 롱 카디건을 입고 펑키한 프린트의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입어 포근하면서도 키치한 스타일을 선보였네요. (@rocky_barnes)
눈에 확 띄는 밝은 색이 부담스럽다면 와인 빛의 레드 컬러를 추천합니다. 데님과 브라운 레더 재킷 위에 회색 스웨터를 걸쳐줘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네요. 이때 스니커즈 컬러와 비슷한 백을 들어주는 센스! 패션의 완성도를 높여줍니다. (@lucky_girl_h)
핫 핑크 스니커즈가 겨울에도 이렇게 잘 어울릴 수 있군요. 스니커즈엔 뭐니뭐니 해도 데님 팬츠가 제일입니다. 여기에 겨울의 추위를 막아줄 자주색 퍼 재킷을 입었죠. 클래식한 디자인이 아닌 짧은 길이의 캐주얼한 페이크 퍼가 핑크 스니커즈와 의외의 조화로움을 선사합니다. (@taina.csg)
핑크 시어링 재킷에 핑크 퍼 햇, 그리고 핑크색 삼바 스니커즈. 완벽한 3단 핑크 컬러 조합을 선보였습니다. 그래피티 디자인의 펑키한 데님 팬츠가 더해진 핑크 빛 스웨그가 넘치는 룩입니다. (@marianne_theodorsen)
- 사진
- Splashnews.com,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