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날씨에 입으면 좋을 오렌지 컬러!

정혜미

나도 한번 상큼하게 입어볼까? 원포인트 룩이 가능한 오렌지 컬러

드라마틱하게! 원포인트 스커트 룩

@emilisindlex

드라마틱한 실루엣만으로도 시선 강탈! 거기에 제대로 쨍한 오렌지 컬러가 입혀진 풀 스커트로 룩에 포인트를 줬다. 우아해 보이면서, 상큼 발랄하기까지. 한마디로 인간 오렌지 그 자체!

제대로 톡톡 튀는 컬러, 오렌지

@_magda__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낸 마그다.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백과 톱은 더할 나위 없이 멋진 선택이었다. 힙하고 쿨한 무드를 제대로 완성시켜 주는 키 컬러, 오렌지! 혹여나 조금 과하다고 느껴진다면, 그녀처럼 액세서리를 활용해 부담 없이 스타일링 해보길.

보헤미안 감성을 담은 오렌지

@rebecaoksana

옷차림이 왠지 모르게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오렌지 컬러를 더해보자. 살짝 톤 다운된 오렌지 컬러의 오프숄더 톱과 데님 스커트를 매치한 레베카. 플라워 모티프의 초커와 와이드한 벨트, 부츠를 더하니 어딘가 모르게 쿨하면서도 보헤미안 무드가 가득!

시각을 자극하는 메탈릭 오렌지

@maralafontan

같은 컬러라도 메탈릭 하다면 또 다르지! 눈부신 오렌지 컬러의 드레스가 펑키하면서도 미래적인 무드를 제대로 자아낸다. 반사판 역할을 해 얼굴이 밝아 보이는 효과까지! 특별한 날엔 섹시하면서도 상큼한 원포인트 컬러 룩을 시도해보자.

세련미가 뚝뚝 떨어지는 데일리 룩

@dannapaola

어떤 소재인 지에 따라서도 전혀 다른 무드의 연출이 가능한 오렌지 컬러. 고급스러운 광택 느낌의 새틴 소재가 한층 더 세련되어 보인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오렌지 컬러의 톱과 스커트 룩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다.

2023 컬러 코드: 러브버드 그린

너도? 나도! 화이트 컬러 멋지게 입기

디지털 에디터
정혜미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