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의 스커트 활용 백서

노해나

어떤 스커트든 힙하게 입고 싶다면 벨라 하디드처럼!

어떤 스타일에서도 걸리시한 무드를 잃지 않는 벨라 하디드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바로 스커트! 마이크로 미니스커트부터 가장 즐겨 입는 니렝스 스커트와 미디스커트까지 다양한 스커트 스타일링을 즐기는 벨라 하디드. 생각보다 베이식한 아이템과 스커트의 매치지만 그녀가 입으면 다르다.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벨라 하디드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지금 공개하니 옷장에 하나쯤 있을 법한 스커트 힙하게 입을 준비하자.

귀여운 마이크로 미니스커트

Splash News

벨라 하디드의 스타일링에는 공식이 있다. 전혀 다른 무드의 아이템을 믹스 매치하는 것. 클래식한 체크 패턴의 마이크로 미니스커트는 스포티한 하프 넥 짚업과 레트로한 로퍼를 매치해 새로운 Y2K 룩을 만들어냈다. 전혀 어색하지 않다고? 이유인 즉 슨 선글라스와 숄더 백은 스커트 컬러인 브라운 컬러로 통일했기 때문. 여기에 대충 묶은 듯은 헤어와 잔머리, 무심한 듯한 애티튜드는 덤이다.

유교걸도 입을 수 있는 요즘식 미니스커트

미니스커트, 한 뼘의 미학

시크한 니렝스 스커트

Splash News

Splash News

@bellahadid

Splash News

Splash News

벨라 하디드의 파파라치 사진들을 보고 있으면 가장 많이 보이는 아이템은 니렝스 스커트. 특히 무릎을 살짝 드러내는 스트레이트한 니렝스 스커트가 주를 이룬다는 것. 니렝스 스커트를 입은 모습을 보면 컬러나 패턴, 소재까지 다양하지만 유독 스포티한 아이템과의 믹스 매치가 많다. 짚업 재킷, 럭비 티셔츠, 스포츠 삭스와 스니커즈까지. 다양한 스포티 무드의 아이템과의 스타일링을 보고 있자니 그녀는 지금 스타일링의 경지에 오른 듯싶다.

우아한 미디스커트

Splash News

Splash News

Splash News

모델다운 독특한 페이스와 큰 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벨라 하디드만의 아우라는 미디스커트를 입은 모습에서 더욱 두드러진다. 스웨이드 소재의 풀 스커트를 윈드 브레이커와 매치해도, 카키 컬러의 미디 스커트와 같은 카키 톤의 오버사이즈 밀리터리 재킷을 입어도 우아하다. 한가지 팁을 더 주자면 롱 부츠를 매치하는 것. 날렵한 디자인의 롱부츠는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 미디스커트의 매력을 더욱 잘 살릴 수 있다.

클래식한 데님스커트

Splash News

Splash News

bellahadid

유행지난 데님스커트야 말로 옷장에 다들 하나쯤은 있을 터. 제대로 촌스러워질 수 있는 데님스커트에 선뜻 손이 가지 않는다면 벨라 하디드의 데님스커트 스타일링을 참고하자.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컬러 포인트. 모든 아이템을 뉴트럴하거나 모노톤을 선택했다면 어디 한 군데쯤 컬러 포인트를 주자. 요즘 가장 인기인 레트로 풍의 스타일링을 연출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살릴 수 있다. 컬러 데님 스커트를 입는다면 같은 컬러 톤이 더해진 아이템을 매치할 것. 단 레이어드 아이템은 톤 다운되거나 라이트한 컬러로 선택해야 실패할 확률이 적다.

맥시스커트, 데님으로 즐기기

주말 룩으로 추천! ‘꾸안꾸’ 룩의 종결템, 실크 스커트

프리랜스 에디터
노해나
사진
Splash News, 인스타그램 (@bellahadid)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