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멧갈라 게스트들의 애프터 파티 룩은?

황기애

멧갈라의 진정한 끝은 바로 애프터 파티! 고 칼 라거펠트를 연상케 하는 파티 룩들.

그 어느 해 보다 화려한 참석자 리스트와 그들이 열과 성을 다해 준비한 듯한 2023 멧갈라의 본 행사가 끝나고 한결 가벼운 차림으로 애프터 파티에 참석한 셀렙들. 웅장하고 화려한 옷에서 벗어난 그녀들이 칼 라거펠트를 오마주하며 준비한 파티 룩은?

리한나

Splash News

Splash News

애프터 파티에서도 올 화이트를 선보인 리한나. 화이트 재킷과 맥시 슬릿 스커트를 입고 다양한 펄 주얼리를 했다. 한 손에는 타투가, 한 손에는 고 칼 라거펠트의 시그니처인 크리스털로 만들어진 하프 글러브를 착용했다.

두아 리파

Splash News

Splash News

애프터 파티에서 공연을 한 두아 리파는 활동하기 편한 샤넬의 캐주얼 웨어, 블랙 톱과 쇼츠를 입고 샤넬의 다채로운 주얼리들을 착용했다. 진주와 체인으로 이뤄진 네크리스와 벨트가 아이코닉하다.

카일리 제너

장 폴 고티에가 고 칼 라거펠트를 기리며 디자인한 오리가미 디테일의 블랙 앤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카일리 제너. (@kyliejenner)

켄달 제너

구조적인 디자인의 독특한 소재가 돋보이는 샤넬 1994년 봄, 여름 컬렉션 피스를 입고 애프터 파티에 나타난 켄달 제너.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Splash News

특유의 글래머러스함을 강조한 블랙 시스루 드레스에 펄 주얼리를 주렁 주렁 걸친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올리비아 와일드

Splash News

은은한 광택이 도는 실버 피쉬 네트 드레스를 입고 블랙 언더웨어와 부츠만 신고 나타난 올리비아 와일드.

이리나 샤크

Splash News

화이트 탱크 톱에 트랙 팬츠, 여기에 화려한 스파클링 부티와 초커로 파티 분위기를 낸 이리나 샤크.

2023 멧 갈라 베스트 드레서

카라 델레바인

Splash News

고 칼 라거펠트처럼 새하얗게 머리를 탈색한 카라 델레바인. 애프터 파티 드레스 또한 그를 오마주한 화이트 카라의 블랙 턱시도를 변형한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제니퍼 로페즈

Splash News

우아한 블랙 앤 화이트의 턱시도 드레스를 선보인 제니퍼 로페즈.

페넬로페 크루즈

Splash News

까멜리아 코르사주가 달린 로맨틱한 미니 블랙 드레스를 입은 페넬로페 크루즈.

지젤 번천

Splash News

지젤 번천은 샤넬의 클래식 아이템인 트위드 소재의 리틀 블랙 드레스를 입고 파티에 등장했다.

멧 갈라 참석한 제니-송혜교 다정한 투 샷

2023년 멧 갈라의 주인공 고(故) 칼 라거펠트를 추억한 뮤즈들

프리랜서 에디터
황기애
사진
Splashnews.com, Instagram, Twitte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