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 연휴를 위한 OTT 프로그램

장정진

집콕 예약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가슴이 몽글몽글, 초여름 날씨와 잘 어울리는 하이틴 드라마 한 편이 온다. 엑소 세훈의 연기 도전으로 화제를 모은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풋풋한 십대들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기억 로맨스 드라마. 신장 이식 수술 후 서로를 닮아가는 18살 절친 고유와 고준희가 전학생 한소연에게 동시에 반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같은 성은 물론 잘생긴 것도 닮은 사이지만 성격은 완전 딴판인데 적극적으로 직진하는 고유와 처음에 티는 내지 않지만 조금씩 마음을 표현하는 고준희의 열혈 대시 결과는? 사랑과 우정 무엇 하나 포기할 수 없는 이들의 삼각 로맨스, 5월5일 공개되는 1화에서 확인할 것.
– 출연: 세훈, 조준영, 장여빈
– 채널: 티빙 회차 8부작 공개 5월5일

레이스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드라마 <레이스>는 별 스펙은 없지만 열정만은 가득한 대행사 직원 박윤조가 꿈에 그리던 대기업 홍보실에 입사하지만 갑자기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게 되고 버라이어티한 직장 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은 오피스 드라마다. 그녀가 롤 모델로 꼽는 기자 출신의 PR 스페셜리스트 구이정을 만나면서 한층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야기로 가득한 레이스와 함께 일과 연애, 워라밸까지 모두 다 챙기는 위너가 되어 보길.
– 출연: 이연희, 홍종현, 문소리, 유노윤호
– 채널: 디즈니+ 회차 12부작 공개 5월10일

택배기사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2071년의 서울을 배경으로 한다. 살아남은 단 1%의 인류에게 산소와 생필품을 배송하는 택배기사는 헌터들의 공격에서 택배 트럭을 지키기 위해 그 누구보다 강해야 하는 법. 그렇게 비범한 싸움 실력을 갖춘 전설의 택배기사 58은 택배기사를 꿈꾸는 난민 사월을 만나고 세상을 지배하는 이들에 맞서게 된다. 그렇게 황폐한 도시에 사는 인류의 생존이 달린 모습은 어쩌면 나날이 오염되고 있는 환경에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작은 울림을 주지 않을까.
– 출연: 김우빈, 송승헌, 강유석, 이솜
– 채널: 넷플릭스 회차 6부작 공개 5월12일

2023 챙겨봐야 할 OTT 기대작 12편

클라스 입증! 연기퀸들의 등판

프리랜스 에디터
장정진
사진
디즈니+, 넷플릭스, Instagram @tiving @disneypluskr @netflixk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