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과 마이클 코어스 향수의 향긋한 케미스트리

이현정

일할 때, 휴가를 떠날 때, 파티에 갈 때 어울리는 마이클 코어스 향수 3가지

일할 때, 휴가를 떠날 때, 파티에 갈 때 어울리는 향수는 달라야 한다. 다채로운 매력의 이선빈이 모던하면서도 관능적인 마이클 코어스의 3가지 향수와 일으키는 향긋한 케미스트리.

컷아웃 디자인의 드레스는 Michael Kors Collection 제품.

AT WORK TIME
자신감 넘치는 여성에게 어울리는 ‘고저스’의 향! 화사한 재스민 삼박, 투베로즈, 오렌지 플라워와 도발적인 온기를 지닌 스모키 향이 조화를 이루며 낙관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부드러운 캐시메란과 시더우드 등의 느긋한 우드 노트가 세련되고 럭셔리한 무드를 완성한다. Michael Kors 제품.
Michael Kors 고저스 오 드 퍼퓸 각 100ml, 13만3천원.

흰색 재킷과 톱, 팬츠는 모두
MICHAEL Michael Kors 제품.

AT WORK TIME
대담한 플로럴 우디 노트의 ‘고저스’의 향을 스프레이한 이선빈. 핑크 페퍼, 베르가모트 오일의 톱 노트에 화려한 화이트 플라워 부케, 묵직한 우디 노트가 어우러지면서 당당하고 세련된 커리어우먼의 이미지를 완성한다. Michael Kors 제품.
Michael Kors 고저스 오 드 퍼퓸 각 100ml, 13만3천원.

검정 드레스는 Michael Kors Collection 제품

AT WORK TIME
로즈 골드 컬러의 주스가 담긴 형태의 ‘고저스’ 보틀은 현대 건축에서 영감 받아 한 면이 사선으로 잘린 모던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향수를 뿌리기 위해 검은 캡을 들어 올리면 ‘Hello, Gorgeous!’라는 메시지가 나타난다. Michael Kors 제품.
Michael Kors 고저스 오 드 퍼퓸 100ml, 13만3천원.

빨강 미니드레스는 Michael Kors Collection 제품.

ON VACATION
‘원더러스트’를 뿌리고 꽃밭에서 포즈를 취한 이선빈. 호화로운 꽃향기와 경쾌하게 어우러지는 향신료의 향이 이국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Michael Kors 제품.

겨자색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ON VACATION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모험이 기다리는 장소로 떠나는 이에게 어울리는 ‘원더러스트’! 달콤한 샌들우드, 상큼하면서도 매콤한 패랭이꽃 향기를 크리미한 아몬드 밀크가 부드럽게 감싸 안는다. Michael Kors 제품.
Michael Kors 원더러스트 오 드 퍼퓸 50ml, 10만5천원.

골드 스팽글 드레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AT A PARTY
따뜻한 앰버와 부드러운 샌들우드, 화사한 화이트 플라워 노트가 관능적인 무드를 연출해주는 ‘섹시 앰버’를 맥박이 뛰는 곳에 스프레이했다. Michael Kors 제품.

골드 체인 장식 드레스는 MICHAEL Michael Kors 제품.

AT A PARTY
특별한 밤에 어울리는 향수 ‘섹시 앰버’. 달콤하면서도 관능적인 플로럴 노트에 꽃향기를 강화하는 묵직하고
부드러운 샌들우드, 빛을 내뿜듯 따뜻한 앰버가 어우러져 더없이 유혹적인 무드를 완성한다. 길쭉한 직사각형 보틀에 달린 골드 캡이 대담하고 시크하다. Michael Kors 제품.
Michael Kors 섹시 앰버 오 드 퍼퓸 100ml, 13만3천원.

SPONSORED BY MICHAEL KORS

뷰티 에디터
이현정
포토그래퍼
고원태
스타일리스트
이경남
헤어
라임
메이크업
고미영
세트
한송이
로케이션
안다즈 서울 강남
어시스턴트
박예니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