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랑이 담아낸 자연의 향

W PROMOTION

찬란한 햇빛 아래에서 자란 과일과 꽃의 향을 듬뿍 보틀에 담았다.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하베스트 컬렉션.

겔랑이 자연으로 부터의 수확물을 위해 쏟은 노력의 결실에 찬사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아쿠아 알레고리아 하베스트 컬렉션(AQUA ALLEGORIA HARVEST COLLECTION)’을 출시했다. 95% 자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진 이번 오 드 뚜왈렛으로 찬란한 햇빛 속에서 짙게 드리워진 과일과 꽃 향기를 선물한다.

하베스트 컬렉션은 오렌지 블러썸 허니가 더해진 감미로운 네롤리아 베티베르, 갓 수확한 장미의 섬세한 향기 로사로싸, 살짝 익은 만다린 향을 담아낸 만다린 바질릭  세 가지의 특별한 하베스트 주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겔랑의 조향사가 탐험하며 찾아낸 원료와 특별한 향기의 매력을 함께 담았다. 아쿠아 알레고리아의 보틀은 최소 15%의 재활용 유리를 사용해 프랑스에서 제작되었고, 하베스트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아티스트 로라 굴샤니(LAURA GULSHANI)의 섬세한 수채화 플라워 드로잉 케이스는 100% 플라스틱 프리 & 세컨드 스킨 케이스로 제작되었다. 자연에 대한 찬사와 그 자연을 얻기 위해 노력한 땀을 향한 경외심을 담은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하베스트 컬렉션이 올봄 당신의 향기로운 매일을 책임질 것.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