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아이 메이크업 고민을 덜어줄 꿀팁

김가람

파티 가기 전에, Get Ready With W!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지수

블랙핑크 제니

블랙핑크 제니

에스파 카리나

에스파 카리나

헤이즈 카드라(Haze Khadra)

헤이즈 카드라(Haze Khadra)

두아 리파(Dua Lipa)

두아 리파(Dua Lipa)

별 박은 두 눈

‘연말 파티 메이크업=블링블링’은 당연한 공식.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눈 앞머리 쪽에 반짝임을 콕 박아보자. 어두운 파티 장소에서 존재감을 뿜어내는 것은 물론 눈매가 또렷하고 날렵해 보이는 효과까지, 일석이조다. 블랙핑크 지수와 제니처럼 스모키 메이크업에 크리스탈 파츠를 두어 개 정도만 붙여도 파티 무드 업! 눈을 감으면 파츠를 연달아 붙여 만든 ‘별 길’이 눈을 가로지를 수 있도록 연출한 헤이즈 카드라처럼 눈부시게 연출해도 예쁘다.

레드벨벳 조이

레드벨벳 조이

레드벨벳 예리

레드벨벳 예리

카드 전지우

카드 전지우

매력 10배, 도트 메이크업

평소 매력 점 하나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좋아한다면 주목. 크리스마스에는 점을 더욱 크고, 짙게 여러 개 찍으면 매력 지수를 높일 수 있다. 레드벨벳 조이는 레드와 블랙 컬러를 조합해 눈 앞머리와 광대 가까이에 도트를 여러 개 찍어 고혹적이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레드벨벳 예리와 카드 전지우처럼 도트로 패턴을 만들어 연출할 수도 있다. 깔끔하고 균일한 크기의 점들을 원한다면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파티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펄이 가미된 젤 아이라이너를 이용할 것.

에디터
김가람
사진
@sooyaaa__ @jennierubyjane @aespa_official @simihaze @dualipa @_imyour_joy @yerimiese @_zziwooo0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