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UOUS LIPS FOR A HOLIDAY

W PROMOTION

어느 때보다 돋보이고 싶은 연말. 어떤 립 아이템을 바르면 좋을지 고민하고 있다면 감각적인 컬러와 풍부한 영양 그리고 실크 같은 발림성까지 만족시켜 줄 샤넬의 루쥬 코코 밤을 추천한다.

샤넬 루쥬 코코 밤 916 플러티 코랄 3g 4만6천원, 샤넬 루쥬 코코 밤 912 드리미 화이트 3g 4만6천원, 샤넬 루쥬 코코 밤 918 마이 로즈 3g 4만6천원, 샤넬 루쥬 코코 밤 922 패션 핑크 3g 4만6천원, 샤넬 루쥬 코코 밤 920 인 러브 3g 4만6천원.

홀리데이 파티 혹은 데이트에 보다 감각적이고 촉촉한 입술로 돋보이고 싶다면 샤넬의 베스트 아이템 루쥬 코코 밤은 어떨까? 루쥬 코코 밤은 섬세한 반짝임이 느껴지는 투명한 무색부터 코랄, 핑크, 레드, 푸시아, 버건디까지 다양한 컬러 구성은 물론 샤넬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활성 성분, 올리브 나무의 잎과 열매에서 추출한 특별한 활성 성분인 올레오액티브를 함유하고 있다. 올레오액티브는 폴리페놀과 오메가-9s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고 활성 보습 성분인 시어버터와 세 가지 자연 유래 왁스를 함유한 이드라 부스트 컴플렉스가 결합되어 입술에 풍부한 영양과 탄력을 업 시켜준다. 에디터 역시 샤넬의 루쥬 코코 밤을 애정 한다. 특히 칭찬하고 싶은 점은 발림성. 입술에 닿으면 실크처럼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며 번들거림 없이 수분감이 넘친다. 또 제품을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입술이 답답하게 느껴지거나 컬러가 탁해지지 않고 특유의 맑은 컬러를 유지해 주니 자꾸 손이 가는 제품. 홀리데이 기프트로 누구나 만족스러워할 만한 뷰티템을 고민하고 있다면 루쥬 코코 밤이 제격!

에디터
YOUNG A KIM
포토그래퍼
JONGWON PAR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