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롯한 나의 우주

W

대자연에 경의를 표하며 삶의 찬란함과 강인함을 표현한 타사키 아틀리에 하이 주얼리 ‘Living Nature’ 컬렉션. 하이 주얼러가 표현한 자연에 대한 찬탄이 황홀한 결과물을 통해 오롯이 전해졌다. 

러플 장식 드레스는 발렌티노 제품.

타사키 아틀리에의 아이코닉 시리즈 ‘오로라(Aurora)’ 컬렉션은 바닷속 빛의 아름다움을 투영한다. 특히 바다로 쏟아지는 산란하는 빛의 움직임을 표현한 새로운 실루엣은 어느 각도에서나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어낸다. 18K 화이트 골드에 진주,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오로라 이어링, 브레이슬릿, 링은 모두 TASAKI 제품. 

광활한 바다가 조각한 듯한 만에서 영감을 얻은 ‘코브(Cove)’ 시리즈는 진주를 품고 있는 만을 연상시킨다. 잔잔한 물결의 반짝임은 화이트 골드로, 따뜻한 석양은 임페리얼 토파즈로 표현했다. 18K 화이트 골드 소재에 진주, 다이아몬드, 임페리얼 토파즈가 세팅된 코브 네크리스, 18K 화이트 골드에 진주,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코브 브레이슬릿, 이어링, 링은 모두 TASAKI 제품. 

터틀넥 톱은 코스, 장갑은 발렌티노 제품.

레이스 장식 드레스는 알렉산더 맥퀸 제품.

해가 지고 어둠이 몰려오기 직전, 따뜻한 노을색으로 물든 하늘의 끝자락. ‘나이트폴(Nightfall)’ 컬렉션은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진주를 매혹적인 컬러 스톤과 매치해 그 신비한 순간을 주얼리로 구현했다. 18K 옐로 골드 소재에 진주, 사파이어, 자수정, 시트린을 세팅한 나이트폴 이어링은 TASAKI 제품.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폭포에서 영감을 얻은 ‘워터폴(Waterfall)’ 컬렉션. 물의 역동성을 표현하기 위해 독창적인 형태와 다양한 색상의 진주를 활용해 진주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유려하고 우아한 곡선 디자인이 여성적인 매력을 강조해주는 것은 물론이다. 18K 사쿠라 골드™ 소재에 진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워터폴 이어링은 TASAKI 제품. 

블랙 드레스는 프라다 제품.

화산 폭발 후 마그마가 굳고, 지형이 바뀌며, 황량한 분지에 아름다운 호수가 나타나는 지구의 경이로운 움직임. ‘오어(Ore)’ 컬렉션은 이런 지구의 변화를 반영해 하늘의 환상적인 색감과 광물이 풍부한 호수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18K 옐로 골드 소재에 진주, 다이아몬드, 시트린, 커먼 오팔, 블루 토파즈를 세팅한 오어 이어링은 TASAKI 제품. 

태양 근처의 구름이 드러내는 다채로운 색을 모티프로 한 ‘이리데센트(Iridescent)’ 컬렉션. 무지개처럼 그러데이션을 이루는 컬러 스톤 가운데에 금빛 진주가 마치 태양처럼 자리 잡고 있다. 18K 옐로 골드 소재에 진주, 사파이어, 루비, 그로슐라라이트 가닛을 세팅한 이리데센트 이어링은 TASAKI 제품. 

장갑은 발렌티노 제품.

위대한 생명력을 품은 장엄한 지구의 열망을 상징하는 ‘포레스트 밸리(Forest Valley)’ 컬렉션은 푸른색에서 녹색으로 변하는 색조를 섬세한 색상의 보석으로 완성해 깊은 숲처럼 신비하게 빛난다. 플래티넘 소재에 진주, 흑진주, 다이아몬드, 아쿠아마린, 사파이어, 투르말린, 베릴이 세팅된 포레스트 밸리 네크리스, 오른쪽 귀의 플래티넘 소재에 진주, 다이아몬드, 아쿠아마린, 사파이어가 세팅된 포레스트 밸리 이어링, 왼쪽 귀의 플래티넘 소재에 흑진주, 다이아몬드, 투르말린, 베릴이 세팅된 포레스트 밸리 이어링은 모두 TASAKI 제품. 

패션 에디터
이예지
포토그래퍼
최나랑
모델
타치바나 에리
헤어
배경화
메이크업
이영
어시스턴트
김하은

SNS 공유하기